Home ♥이슈 국내♥️이슈 ‘운동선수 부인 다 예쁘다’라는 선입견 생긴게 해 준 미모의 배우자들

‘운동선수 부인 다 예쁘다’라는 선입견 생긴게 해 준 미모의 배우자들

31988
Elle, KAMA studio

유명 스포츠 스타들은 연예인을 뛰어넘는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들의 사생활까지 이슈가 되는 경우가 많죠. 특히 그들이 평생의 배우자를 맞이할 때면 며칠간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할 정도의 파급력을 가집니다. 그런데 그들의 결혼만큼 배우자의 ‘비주얼’로 이슈가 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이 남다른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SBS ‘힐링캠프’

우리가 진정한 스타 커플!
찰떡궁합 케미 기성용♥한혜진

스포츠 계의 간판스타 부부라고 할 수 있는 기성용·한혜진 부부입니다. 플레이 스타일과 성격 모두 특유의 시원시원함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던 기성용과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는 유명 배우인 한혜진의 만남은 더욱 화제일 수밖에 없었죠. 꾸준히 제기되었던 열애설을 인정했을 때에도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instagram @underhiswings2016

축구 선수 중 훈훈한 외모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던 기성용과 두말하면 입 아픈 비주얼인 한혜진의 만남이었기에 더 이목을 끌었죠. 두 사람의 체력과 운동 능력, 비주얼을 닮는다면 어떤 일을 하더라도 앞으로가 기대될 수밖에 없을 텐데요. 6년이 지난 지금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MBC sports ‘베이스볼 투나잇’

연애부터 결혼까지 퍼펙트 게임
야구가 공통점인 류현진♥배지현

대한민국 최고의 투수로 불리는 류현진은 프로 야구선수로 데뷔하면서부터 MVP와 신인왕, 골든글러브까지 거머쥐며 대한민국 야구계에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됩니다. 이후 2013년도부터 LA다저스에 입단하면서 야구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그의 존재를 확실히 알게 되었죠. 그런 그가 2017년에 스포츠 아나운서 배지현과의 열애를 인정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의 상대인 배지현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웠습니다.

instagram @bjh0122

그녀는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2009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을 정도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또한 야구 관련 뉴스를 전담할 만큼 야구에 대한 애정도 깊어 류현진과 코드가 잘 맞았을 것입니다. 두 사람은 원거리 연애에도 사랑을 이어가며 2018년에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도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죠.

SPOTV, 머니투데이

농구계의 신예와 미스코리아였던 그들
선남선녀 비주얼 강병현♥박가원

농구 팬들 사이에서 고른 밸런스와 가정적인 이미지로 대표적인 ‘호감 농구 선수’인 강병현의 아내도 팬들의 이목을 끌었죠. 사실 두 사람의 결혼 자체가 이슈가 되었다기보다는 결혼 이후로 SNS에 업로드되는 단란한 가정의 모습으로 더욱 유명해진 부부입니다. 강병현의 아내인 박가원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을 졸업하고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2007년 미스코리아 선, 미스코리아 서울 선, 미스 인터내셔널 코리아에 선발될 정도의 비주얼과 기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instagram @kangbang2

두 사람은 연애 스토리도 범상치 않았습니다. 강병현은 박가원이 농구 경기를 관람한 후 처음으로 운동선수에게 호감을 가진 계기였다고 합니다. 2008년에 지인의 소개로 소개팅에서 만난 두 사람은 무려 5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서로에게 콩깍지가 씌었다고 합니다. 그들은 인터넷에서 ‘워너비 가족’으로 불리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죠.

동아닷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위스가 이어준 인연,
‘슈퍼 부부’ 박주호♥안나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은·건후 남매의 아빠가 축구선수 박주호인 것은 매우 유명한 사실이죠. 그런 박주호의 아내 안나 역시 마치 헐리웃 스타와 같은 비주얼을 뽐내 화제였습니다. 방송에서의 첫 등장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그녀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는데요. 그녀는 아이들의 천사 같은 모습이 납득될 정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instagram @annanotpark, @milany_p

안나와 박주호는 스위스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당시 바젤 FC 소속이었던 박주호와 바젤 FC의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안나가 만났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입니다. 스위스에서 사랑을 키운 두 사람은 순조롭게 결혼까지 이어졌죠. 2018년부터 울산 현대의 소속으로 활약 중인 그는 여전히 신혼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KAMA studio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결혼!
‘캡틴’이 반한 그녀, 박지성♥김민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의 ‘영원한 캡틴’으로 기억되고 있는 박지성의 열애설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굴 수밖에 없었죠. 그는 한국인 최초의 프리미어 리거로, 세계 최정상급 강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에서 수많은 업적을 쌓으며 국민 영웅의 입지를 다지게 되었는데요. 그런 박지성이었기에 상대에 대한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twitter @vitamin_ji / @rodam_Ann

사실 김민지 역시 뛰어난 스펙과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인데요. 선화예고, 이화여대를 거친 그녀는 KBS N 스포츠와 SBS의 아나운서로 재직한 이력이 있습니다. 약 4년간 아나운서 생활을 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그녀는 가장 힘들다는 아침 생방송 두 개나 소화할 정도로 순발력이 좋은 아나운서였는데요. 그러던 중에 ‘풋볼매거진’ 1기를 함께 담당했던 아나운서 배성재와의 연으로 박지성을 소개받은 것입니다. 이후 그들은 연인 관계까지 발전하여 부부가 된 것이죠. 현재 두 사람은 슬하에 딸과 아들을 한 명씩 두며 여전히 달달한 부부 사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