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생술집’

연예인의 ‘사내 연애’가 이루어지는 장소라고 한다면 단연 촬영장을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촬영장에서 오로지 배우와 배우 간의 만남만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스타들과 항상 함께 하는 매니저들 역시 촬영장을 지키고 있죠. 오늘의 십중팔구에서는 스타와 매니저의 결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레인글로벌ent.

‘고해’ 부를 때부터 촉이 왔다?
3번의 고백 끝에 사랑 쟁취한 조은지

배우 조은지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니저와 결혼한 것을 밝히며 화제가 되었죠. 2006년부터 시작된 정말 가깝고 편한 매니저와 배우의 관계였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자신을 이성으로 여기는 듯한 느낌에 그를 의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tvN ‘인생술집’

노래방에서는 임재범의 ‘고해’를 부르는데 그 노래가 자신을 위해 부르는 것 같은 느낌에 직접 확인한 적도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런 경험들이 쌓이며 조은지는 먼저 고백하기도 했지만 세 번 정도를 거절당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와중에 지금의 남편으로부터 먼저 연락이 온 것입니다.

instagram @soda_c_5

“맥주 한잔하자”라는 얘기를 시작으로 “나는 결혼할 상대를 만나야 한다”라고 말한 매니저에게 조은지는 “나도 결혼하고 싶다”라는 대답으로 응수했다고 합니다. 그 순간부터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고, 6년간의 연애 이후 지난 2015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남대학교병원

방송국 만인의 연인이었던 남편,
아끼는 동생에서 결혼까지?

‘TV는 사랑을 싣고’로 유명한 코미디언 박수림 역시 일과 사랑을 동시에 쟁취하였습니다. 그녀는 매니저와 만나게 된 계기도 특별했는데요. 전 매니저가 사고로 인해 일을 그만둔 찰나에 원래 전담할 예정이었던 그룹의 데뷔가 무산된 매니저가 그녀의 ‘임시’ 매니지먼트를 맡게 된 것이죠.

starnews

하지만 잠깐일 줄 알았던 그는 매우 뛰어난 일처리와 다정함을 보여주며 박수림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호감이 쌓여가던 어느 날 함께 술을 마시고 일이 벌어진 것이죠. 엘리베이터를 탄 후 그녀가 먼저 마음을 표현하고 매니저가 그에 응하며 연인 관계를 거쳐 결혼까지 이르게 된 것이죠.

SBS ‘김창렬의 올드스쿨’, instagram @limipark

얼마 전 김숙의 무명시절 ‘은인’으로 다시 한 번 이름을 알린 박수림은 뛰어난 입담과 센스로 각종 라디오 진행 및 쇼호스트로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느새 결혼 생활 13년 차에 접어들었는데요. 여전히 SNS에 가족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걸캅스’, tvN ‘응답하라 1988’

뮤지컬에서 만난 신성우 매니저,
전담 연기자보다 라미란이 먼저!

최근 영화 ‘걸캅스’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라미란도 매니저와 결혼한 사실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혔죠. 그녀의 배우자는 과거 가수이자 배우인 신성우의 매니저를 지낸 경력이 있습니다. 신성우와 라미란은 같은 뮤지컬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이때 매니저와 ‘썸’을 거쳐 연인 관계를 지내게 된 것입니다.

MBC ‘라디오스타’

당시 신성우는 매니저가 말하기 전부터 이미 낌새를 눈치채고 있었다고 언급했는데요. 뮤지컬 공연 중 매니저가 자신의 전담 연예인인 신성우가 아니라 라미란에게 먼저 물을 챙겨주는 모습을 보고 확신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되었죠.

MBC

하지만 라미란은 무명 시절이 길었기 때문에 신혼 생활이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았다고 합니다. 한동안은 전기세를 내기도 힘든 시기도 있을 정도였는데요. 현재는 출연 드라마와 영화마다 승승장구하는 ‘흥행 보증 수표’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