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m_jella_

최근 뷰티 유튜버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동시에 그들의 연애 생활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죠. 특히 결혼까지 성사되는 모습은 그들을 사랑하는 구독자들에게 더더욱 기쁜 소식으로 다가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분 역시 팬들의 축복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만남부터 달달했던 그들의 진짜 결혼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youtube @Jella젤라

65만 구독자의 뷰티 유튜버 젤라,
결혼 발표에 팬들의 축복

뷰티 유튜버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젤라’는 약 6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입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매력적인 입꼬리는 그녀만의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죠. 그녀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영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youtube @Jella젤라

그녀의 콘텐츠는 메이크업 영상뿐만이 아닙니다. 원래 어두운 톤이었던 본인의 매력을 살려 태닝 관련 꿀팁을 알려주기도 하는데요. 원래는 뷰티 모델을 했었는데 관련 업계 종사자들과 일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뷰티 채널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영상을 보면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에서 그러한 점이 잘 느껴지죠.

youtube @부부젤라bubujella

그런 그녀가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하여 팬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팬들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둘의 모습을 응원했고, 그와 동시에 두 사람의 결혼식 브이로그는 무려 95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죠.

youtube @부부젤라bubujella

젤라의 남편 역시 화제‥
전직 프로야구 선수 출신?

젤라의 남편인 이지혁은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더욱 꿀같은 케미를 보여주며 채널의 인기를 한층 더 올려주었습니다. 사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야구를 시작했다는 그는 2016년까지만 해도 야구선수로 활약했는데요. 현재는 회사와 함께 유튜브를 병행 중이라고 합니다.

youtube @부부젤라bubujella

두 사람은 Q&A에서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적도 있는데요. 이지혁이 먼저 지인을 통해 그녀를 소개받기를 원했지만 젤라는 이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몇 차례 더 제안이 온 후 ‘밥만 먹자’라고 생각했던 첫 만남에서 긴장감으로 땀을 뻘뻘 흘리는 그이 모습에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밝혔었죠.

instagram @im_jella_

그 뒤로 만남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싸우기도 많이 싸웠지만 어느 순간부터 서로에 대한 이해심과 사랑이 더욱 깊어져 2년여간의 연애 끝에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상생활 속의 사진과 영상만 봐도 서로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것 같죠? 마주 보는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듯한 모습으로 팬들의 부러움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youtube @부부젤라bubujella

결혼 후 부부 콘텐츠 업로드 중!
“팬들의 더 큰 기대에 보답”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지난해에 결혼식을 올린 젤라는 결혼 후의 일상과 신혼여행 브이로그를 올리며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이가 생겼다는 소식을 SNS와 영상으로 전하며 또 한 번 팬들의 축하 세례를 받았죠. 현재 태교 여행을 다니며 구독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youtube @부부젤라bubujella

두 사람은 결혼 전부터 기존의 뷰티 채널과 분리하여 육아·일상·결혼 관련 영상을 올릴 ‘부부젤라’ 채널을 오픈했는데요. 부부가 된 젤라를 재치있게 풀어낸 이름인 것 같죠? 해당 채널은 남편이 전담하여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진정한 유튜버 스타 부부로 거듭날 것을 예고했는데요.

instagram @im_jella_

메이크업과 더불어 결혼 생활에 대해서도 그들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줄 그들의 영상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듯합니다. 서로에게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는 그들이 앞으로 얼마나 더 예쁜 사랑을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벌써부터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주는 그들의 신혼 생활을 응원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