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monkye.d.kihoon

‘칙칙폭폭 버억’ SNS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유행어인데요. 이 유행어를 만든 장본인은 바로 아프리카TV BJ, 킹기훈입니다. 동글동글한 인상과 재치 있는 입담, 특유의 먹방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죠. 혼자서 방송을 진행하다 어느 순간부터 그의 옆자리에는 아름다운 미모의 여성이 함께했는데요. 바로, 그의 부인 가현입니다. ‘킹기훈, 퀸가현’이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불리는 이 부부는 결혼 이후 더욱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들 부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Youtube ‘사나이 김기훈’

과거 자극적 방송 위주 진행
아내 출연, 컨셉 변경으로 대박

BJ 킹기훈이 방송 초기부터 이렇게 대중적인 인기를 끌게 된 건 아닌데요. 과거 과격하고 강한 모습을 내세우며 ‘조폭’ 콘셉트로 진행했던 방송에선 크고 작은 사건 사고들이 있었고 방송 정지도 잦았죠. 그러다 새로운 유튜브 영상 편집자를 만나면서 방송의 콘셉트와 방향성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과거 강하고 거친 이미지에서 귀여운 먹방 BJ로 완벽히 변신에 성공했죠. 게다가 여자친구였던 가현이 방송에 더 자주 얼굴을 함께 비추면서 사랑꾼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 시작합니다. 

Youtube ‘사나이 김기훈’

그가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건 바로 유행어 ‘버억’ 때문이었는데요. 음식을 먹을 때마다 그가 외쳤던 단어가 유행어가 된 셈입니다. 그는 본인의 강점인 ‘먹방’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했고, 초등학생 asmr 유튜버 ‘띠예’를 패러디한 ‘끼예’ 시리즈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후에도 특유의 말투와 당당함이 돋보이는 유튜버 ‘구도 셸리’의 패러디 영상으로 또 한 번 대박을 터트렸죠. 

instagram@monkye.d.kihoon

고등학교 때 잠깐 교제하다
성인 된 이후 SNS 통해 재결합

BJ 킹기훈의 방송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그의 아내 가현과의 첫 만남은 고등학교 시절이었습니다. 둘은 짧게 교제를 했지만 헤어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기훈은 입대를 하게 됐고 제대 1달 전 SNS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된 가현의 사진과 귀여운 모습에 다시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그렇게 가현은 1달 만에 꽃신을 되었고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죠. 둘의 첫 만남은 영화도, 레스토랑도 아닌 국밥집에서 소소하게 이뤄졌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어요.

Youtube ‘사나이 김기훈’

몰래 준비했던 프러포즈
아내 가현에게 들켜

소탈하고 솔직한 모습이 매력적인 둘은 프러포즈 과정마저 웃음을 연발했습니다. 기훈이 몰래 준비해둔 꽃다발을 가현에게 들켰고 서프라이즈로 진행하려 했던 프러포즈는 결국 서로 아는 상황에서 진행됐죠. 로맨틱한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그는 진심을 다해 쓴 손편지를 낭독했고 가현은 이미 아는 상황이었지만 그럼에도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렇게 눈물의 프러포즈를 마치고 기훈은 그녀가 갖고 싶었던 가방을 준비하지 못했다며 현금 다발을 가현에게 전달했죠.

instagram@j_gh__

BJ만 50명 이상 초대해
곳곳에서 방송 켜져, 화제 만발

매 순간이 유쾌했던 그들의 결혼식은 실시간으로 생중계되었는데요. 인기 BJ 50명들이 하객으로 출동했고 개성 있는 축하 인사를 남겼죠. 초대된 BJ들이 많다 보니 각자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가 하면, 축하 인터뷰 영상을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신부 가현이 입장할 때 미녀와 야수 OST가 울려 퍼지는 등 기존 결혼식에선 보지 못한 이색적인 모습들이 보였습니다. 

Youtube ‘사나이 김기훈’

본식을 진행한 뒤 결혼식 뒤풀이는 클럽에서 진행되었는데요. 개성 강한 BJ들이 모인 만큼 더욱 유쾌한 모습이 영상에 담겼습니다. 기훈과 가현 부부는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참석해준 하객들에게 인사하는 것도 잊지 않았죠. 음악에 맞춰 막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뛰어난 춤실력을 보이는 BJ들도 있었는데요. 시청자들은 결혼식 뒤풀이가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냐며 역시 많은 BJ들이 모여 역대급 결혼식을 만든 것 같다는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instagram@j_gh__

실제로 둘은 결혼 전 혼전 동거를 하며 서로의 단점을 파악했다는데요. 신혼부부답게 아직 생리 현상을 완전히 트진 않았지만 결혼 전 동거를 했던 경험이 ‘다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4년간의 연애와 동거 생활로 서로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고 결국 결혼에 골인한 것이죠. 

Youtube ‘사나이 김기훈’

대구에서 식당 시작해
아내 가현, 방송 준비 중

착한 남편의 모습과 키우던 강아지가 세상을 떠나자 꾸밈없이 슬퍼하던 아내의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는 둘. 이들은 결혼 후 더욱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함께 방송을 진행하고 유쾌하고 달달한 모습을 자주 보이며 자극적인 방송으로 논란이 되는 BJ 들과 달리 호감을 얻고 있죠. 얼마 전 기훈은 대구에서 식당을 개업하게 되었다며 사업자 등록 과정부터 수익까지 속시원히 공개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instagram@j_gh__

청순한 미모와 내숭 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린 아내 가현 역시 방송과 영상 콘텐츠 제작을 준비 중입니다. 남편 못지않은 방송 센스를 자랑하는 그녀이기에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죠. 결혼 후 서로에게 플러스가 된 이 부부가 그려낼 유쾌하고 코믹한 콘텐츠가 더욱 기대됩니다. 둘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