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jjoy_oo54

여러분들은 꿈꾸는 프러포즈가 있나요? 요즘은 많은 이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하는 것보다 둘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진심을 전하는 방법을 많이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프랑스 파리의 한 레스토랑에서 에펠탑을 바라보며 서로의 진심을 전한 이 부부가 화제입니다. 특히 프랑스는 부부가 되기로 결심한 장소인 만큼 특별한 장소가 되어 둘만의 추억을 계속 만들고 있죠. 많은 신부들뿐 아니라 주변 외국인들까지 부럽게 만든 이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instagram@jjoy_oo54

파리 프러포즈의 주인공,
쪼이쇼룸 CEO 김현옥 대표

낭만적인 프러포즈를 받은 주인공은 쇼핑몰 ‘쪼이쇼룸’의 CEO, 김현옥 대표입니다. 감각 있는 의류를 주로 판매하고 다양한 뷰티 제품들과의 콜라보도 진행하고 있죠. 과거 SNS를 통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다 팔로워들의 잦은 문의를 받던 그녀는 2014년, 부산에 쇼핑몰을 오픈했고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후 쪼이 언니라 불리며 우월한 비율의 몸매와 외모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센스 있게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덕분에 2~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죠.

instagram@jjoy_oo54

함께 여행 간 프랑스 파리서
목걸이와 함께 받은 프러포즈

2017년, 교제하던 남자친구와 떠난 파리 여행. 그녀의 생일 날짜와 맞춰 파리를 방문했고 생일을 기념하며 행복한 여행을 즐겼습니다. 평소 좋아하던 꽃과 선물을 받았고 행복한 여행을 이어나갔죠. 그러다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한 레스토랑에서 뜻밖의 일이 일어났는데요. 바로, 평생을 약속하자는 프러포즈를 받게 된 것이죠.

instagram@jjoy_oo54

에펠탑을 좋아하는 그녀를 위해 남자친구는 에펠탑이 잘 보이는 레스토랑을 예약했고 프러포즈를 준비했습니다. 진심이 담긴 고백과 함께 목걸이를 선물했고, 그녀는 프러포즈를 승낙했죠. 평소 무뚝뚝한 연하지만 뒤에서 그녀를 듬직하게 배려하는 모습에 사랑에 빠졌다고 하는데요. 프랑스로 떠나기 전부터 프러포즈를 계획하며 본인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하려고 한 남자친구의 마음이 참 예쁘다며 그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습니다. 

instagram@jjoy_oo54

둘만의 특별한 추억 있는
파리에서 웨딩 촬영도

이렇게 둘은 결혼을 결심했고 그녀의 생일과 더불어 프러포즈의 기억까지 간직한 파리에 또 한 번 방문하게 됩니다. 바로, 웨딩 촬영을 진행하기 위해서였죠.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부부는 파리에서 웨딩 영상과 사진을 함께 촬영했는데요. 특히 밤에 반짝이는 에펠탑 아래서 함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instagram@jjoy_oo54

웨딩드레스도 착용했지만 센스 있는 김현옥이 웨딩 촬영 의상으로 선택한 것은 다름 아닌 청바지였습니다. 깔끔한 재킷과 청바지로 코디했고 머리엔 면사포를 착용해 특별한 웨딩 코디를 만들어냈죠. 기존의 틀을 깼을 뿐 아니라 많은 이동이 필요한 해외 촬영인 만큼 이동과 촬영에 간편한 복장인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머메이드라인으로 이뤄진 하얀 원피스, 슬랙스 등 다양한 코디와 함께했죠. 

instagram@jjoy_oo54

본인의 회사 위치한 
힐튼 부산서 결혼식 진행

둘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2017년 12월, 식을 올렸습니다. 식은 그녀의 회사가 위치한 부산 힐튼 호텔에서 진행되었죠. 그녀는 평소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며 식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하객으로 참석한 지인들 역시 너무 울컥한 결혼식이라며 따뜻한 축하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결혼식 이후 추억의 장소 프랑스를 포함해 스위스, 이탈리아, 체코 총 4개의 나라로 신혼여행을 떠났죠.

instagram@jjoy_oo54, @hyojinwedding

평소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관심을 받는 그녀답게 팔로워들을 위해 웨딩 진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했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퍼프소매와 하단이 풍성하게 떨어지는 벨 라인의 드레스였습니다. 이민정, 박수진 등 톱 여배우들의 웨딩드레스를 책임진 한 드레스 편집숍에서 선택한 드레스라고 해요.

instagram@jjoy_oo54

여전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그녀는 어느새 결혼 2년 차 새댁이 되었는데요. 사업으로 바쁘지만 틈틈이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든든히 여행을 이끄는 남편 덕분에 발리, 모나코 등 다양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기도 하죠.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부부는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instagram@jjoy_oo54

이렇게 프러포즈를 시작으로 둘만의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는 김현옥 부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프러포즈는 진심과 사랑을 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상대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준비하는 그 마음이 돋보였어요. 낭만 가득한 웨딩을 함께한 이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