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real__siri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많은 예비 신부들이 가장 로망을 갖는 것은 아마 웨딩드레스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평소 입을 수 없었던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착용할 수 있어 그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드레스를 선택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instagram@real__siri

긴 시간이 소요되는 몇 번의 시착 과정, 직원들이 입혀줘야 입을 수 있는 섬세한 디테일까지 신경 쓸 부분이 한두 군데가 아니죠. 이렇게 착용조차 힘든 웨딩드레스를 몇 백 벌씩 착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웨딩드레스 모델들이죠. 그렇다면, 이렇게 수 백 벌의 웨딩드레스를 입어본 웨딩 모델들이 결혼식에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어떤 것일까요?

instagram@real__siri

결혼 후 활동 더 바빠져
웨딩드레스 좋아 사업 시작

웨딩모델 정연실 씨는 한 인터뷰에서 국내에서 웨딩드레스를 가장 많이 입어본 사람 10위안에 본인이 들 것이라고 자신 있게 밝혔습니다. 그만큼 그녀를 거쳐간 웨딩드레스는 셀 수 없이 많죠. 고급스럽고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그녀는 모델 활동을 하면서도 머메이드라인, 벨라인의 우아한 드레스를 자주 착용했습니다.

instagram@real__siri

이렇게 수많은 웨딩드레스를 착용하다 보니 드레스 대여 비용이나 구입 비용이 굉장히 높다는 사실을 깨달았는데요. 평소에도 웨딩드레스, 원피스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과하지 않은 비용의 웨딩 콘셉트의 의상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모델로 활동하기도 하며 셀프 웨딩 촬영에 활용하기 쉬운 드레스를 자주 공유하고 있죠.

instagram@real__siri

수 백 벌의 드레스를 착용해본 그녀가 결혼식 당일 선택한 드레스는 긴 소매에 비즈 장식이 깔끔하게 들어가 있는 벨 라인의 드레스였습니다. 헤어 역시 깔끔한 묶음 머리 스타일로 등장했죠. 본식에선 웨딩드레스의 정석인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지만 2부에선 강렬한 레드 컬러의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를 착용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instagram@hahaharin

화려한 외모로 중국 촬영 잦아
모델 남편과 동화 같은 결혼

드레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문하린 씨는 화려한 미모로 해외에서 자주 러브콜을 받는데요. 실제로 그녀는 중국, 싱가포르 등에서 드레스 촬영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뚜렷한 이목구비로 한복부터 화려한 스타일의 드레스까지 찰떡같이 소화해내죠.

instagram@hahaharin

그녀의 스타일 덕분인지 평소 모델 활동 중에도 화려한 비즈나 레이스로 장식된 드레스를 자주 착용하는 데요.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스타일이나 몸매 라인이 잘 드러나게 핏되는 스타일이 눈에 띄죠. 화려한 드레스와 더불어 헤어 장식 역시 티아라, 비즈 장식 등을 함께 보여주는 편입니다.

instagram@hahaharin

모델 남편과 함께 진행한 결혼식에서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 역시 화려한 브이넥의 벨 라인 드레스였습니다. 팔부터 상체, 드레스 하단 부분까지 레이스 장식이 들어가 있었죠. 화이트가 정석이라는 공식을 깨고 드레스 하단 부분의 레이스는 살구색으로 이뤄져 있었어요. 면사포와 티아라를 함께 스타일링해 매력을 더욱 더했습니다. 

instagram@soolim._.v

고급+시크한 스타일로 화제
재벌가에서 자주 선택하는 드레스

평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화제가 된 모델 김수림 씨. 그녀는 웨딩드레스 전문 모델은 아니지만 웨딩 모델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특히 그녀가 진행하는 웨딩 화보는 기존의 촬영들과 달리 몽환적이고 깊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편입니다. 

instagram@soolim._.v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 인상적인 그녀는 볼륨감 있는 단발 헤어스타일과 함께 촬영을 자주 진행하는데요. 특히 야리야리한 몸매의 장점이 잘 드러나는 핏되는 드레스가 잘 어울립니다. 깔끔한 인상 덕분에 심플한 스타일의 드레스는 물론 화려한 비즈 장식마저 본인만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하죠.

instagram@soolim._.v

김수림 씨가 결혼식 본식에 선택한 드레스는 재벌가에서 선호하는 긴 소매의 심플한 드레스였습니다. 이후 2부에선 이와 상반되는 드레스 전체가 레이스로 덮인 핏되는 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그녀가 완벽히 소화해낸 두 드레스 모두 하단이 풍성하게 떨어지지 않는, 슬림한 핏의 디자인이었어요. 헤어스타일 역시 깔끔한 묶음 머리를 기본으로 본식에선 티아라와 면사포, 2부에선 비즈 장식을 포인트로 연출했죠.

instagram@hahaharin

이렇게 웨딩드레스 전문가만큼 드레스를 잘 안다는 웨딩 모델들이 선택한 드레스를 살펴보았는데요. 모두 평소 본인의 스타일을 잘 알고 있어 신체적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결혼식을 준비하며 드레스 선택이 고민되시는 분들도 평소 본인의 스타일이나 분위기, 체형적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이 어떤 것인지 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웨딩드레스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