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ts

작년 봄부터 시작되어 겨울까지 시청자들의 대리 설렘을 담당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선다방’인데요. 기존 연애 프로그램보다 현실성 있는 ‘선’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이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은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뽐내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곳에 출연해 선을 본 후 결혼에 골인한 한 커플이 있습니다. 무려 텍사스에서 날아와 ‘텍사스 남’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이은규 씨와 그의 맞선녀, 김수현 씨죠. 오늘의 주인공은 방송에서 처음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된 수현, 은규 부부입니다. 

tvN ‘선다방’

텍사스에서 날아온 남자
매력적인 건축 디자이너, 여자

선다방 5시 맞선 남녀로 만난 둘. 미국 텍사스에서 가족들과 작은 주유소를 운영하는 이은규 씨와 부모님 밑에서 건축 디자이너 겸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김수현 씨는 가족들과 함께 일한다는 공통점이 있었는데요. 수줍지만 자연스럽게 각자의 매력을 보여줬던 둘은 대화하는 내내 웃음이 끊기지 않았습니다. ‘집’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이야기꽃을 피워갔죠. 그림을 그리는 수현 씨는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하며 센스 있는 모습을 보였어요. 

wikitree

즐겁게 서로에 대해 이야기를 했고 애프터에 성공해 함께 축구 한일전을 보러 치킨집으로 떠났는데요. 당시 MC들은 달달한 분위기에 은규 씨가 텍사스로 떠나는 일정을 미룰 것 같다며 성향이 잘 맞아 보이는 둘의 관계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둘은 인연을 이어갔고 혼자 캠핑을 즐기는 수현 씨를 위해 텍사스로 떠나는 일정을 늦추며 함께 캠핑 데이트를 즐겼죠. 

instagram@gasina0815

방송 이후 장거리 연애 시작
이후 상견례, 결혼까지 초고속

첫 만남부터 대화가 잘 통해서였을까요, 둘은 방송 이후 무려 18,327km가 떨어진 텍사스와 한국에서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방송 이후 두 번째 만남을 가지며 은규 씨는 수현 씨의 가족들과 인사를 나눴고 작년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수현 씨가 텍사스에 직접 방문했죠. 놀랍게도 이렇게 3번의 만남을 거쳐 상견례, 결혼까지 초고속으로 진행했는데요. 

instagram@gasina0815

수현 씨는 선다방에 사연을 보내 장거리 연애를 하며 “늘 매 순간을 같은 시간 속에 살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둘의 결혼 소식에 MC들은 물론, 시청자들 역시 축하를 보냈어요. 수현 씨는 올해 1월, 본인 커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에게 화려한 싱글을 꿈꾸던 본인에게 찾아온 은규 씨는 참 대단한 사람이라며 모두의 사랑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죠. 

instagram@gasina0815

스드메 모두 셀프로 준비해
주유소 배경으로 촬영하기도

일사천리로 진행된 이들의 결혼식은 어땠을까요? 텍사스에서 준비한 둘의 결혼식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식 당일 함께 집에서 메이크업과 의상을 준비하며 작은 규모로 이뤄졌는데요. 준비한 포토부스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기억을 남기며 둘만의 방식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instagram@gasina0815

결혼식 이전 함께 촬영한 웨딩 촬영 역시 셀프로 준비한 드레스와 메이크업으로 진행했는데요. 주유소, 세탁소 등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들의 모습은 어느 화보 못지않게 아름다웠어요. 웨딩드레스뿐 아니라 하얀 슈트와 함께한 수현 씨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은규 씨는 많은 커플들의 워너비가 되었습니다. 첫 만남부터 선물을 준비하며 센스 있었던 수현 씨는 둘이 촬영 당시 함께 신은 빨간 커플 운동화에 예비 신랑을 위한 메시지를 적어 감동을 주기도 했죠. 

instagram@gasina0815

꾸밈없는 워너비 부부로 
얼마 전 첫 영화관 데이트해

소박하지만 사랑이 넘치는 모습으로 결혼 욕구를 자극하는 이 부부는 현재 텍사스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얼마 전부턴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내숭이나 꾸밈없이 사랑하는 둘은 동갑내기 부부답게 개그 코드 역시 잘 맞습니다. 실제로 함께 찍은 사진 속 둘은 대부분이 활짝 웃고 있죠.

instagram@gasina0815

긴 연애 기간을 거치지 않고 결혼에 골인해 처음 하는 데이트 역시 많습니다. 얼마 전 수현 씨는 첫 영화관 데이트를 했다며 설레는 감정을 SNS를 통해 공유했죠. 평소 둘은 건강한 내면과 이상적인 데이트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요. 남들에게 보이기 위함이 아닌 본인들이 가장 행복한 모습으로 사랑을 하며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는 둘입니다. 

instagram@gasina0815

순간의 찰나를 놓치지 않고 서로를 알아본 수현, 은규 씨.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운명처럼 만난 둘은 많은 것들을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해 행복하게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소박하지만 진실성 있는 모습으로 많은 분들의 워너비 부부로 꼽히며 응원을 받고 있는 둘의 앞으로를 응원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