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서호아조시’

각종 SNS를 통해 화제가 된 한 모델이 있습니다. 하얀 피부와 분위기 있는 눈매가 요정 같다는 반응과 함께 단숨에 구독자와 팔로워가 늘게 되었죠. 놀랍게도 그는 이미 결혼 4년 차가 된 유부남입니다. 본인을 ‘유부남’, ‘아조시’라고 칭하며 유튜버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서호 씨가 오늘의 주인공이죠. 항상 달달한 모습으로 모두를 부럽게 만드는 이서호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instagram@seo.rt

얼굴 알려지며 많은 팬들 생겨
한 팬의 댓글로 ‘아조시’ 탄생

SNS를 통해 요정 같은 미모가 알려지며 수많은 팔로워가 생긴 이서호. 그가 입은 옷, 헤어, 뷰티 제품까지 수많은 질문들을 받았지만 가장 많은 질문은 바로 ‘헤어 스타일링’이었는데요. 이서호는 질문에 답을 주기 위해 영상을 촬영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구독자는 단숨에 증가했고 이후 메이크업, 아내와의 브이로그 등을 영상으로 제작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youtube ‘서호아조시’

‘서호 아조시’라는 채널명은 센스 있는 한 구독자의 댓글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나 10대 청년인데 내 동년배들 아조시 다 좋아한다”라는 댓글이 높은 공감 수를 받았고 이를 계기로 그는 ‘서호 아조시’라 불리게 되었죠. 본인을 좋아해 주는 팬들이 생긴 것이 가장 행복하다는 이서호는 현재 모델 일과 유튜버 일을 병행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instagram@seo.rt

버스 정류장에서 첫눈에 반해
짝사랑하다 슈퍼에서 첫 만남

‘오리’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그의 아내는 미술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서호보다 7살 연상이지만 나이 차가 무색할 만큼 둘은 풍기는 분위기 역시 비슷하죠. 이런 둘의 첫 만남은 어땠을까요? 이서호는 본인의 영상에서 동네에 버스 정류장에서 우연히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해 짝사랑을 시작했다고 했는데요. 이후 슈퍼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다 이야기를 하게 됐고 자연스럽게 사귀는 사이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instagram@seo.rt

누구도 고백을 하지 않았지만 자연스럽게 손을 잡게 된 그 시점부터 둘은 공식적인 커플이 되었다고 영상에서 밝혔습니다. 이후 예쁜 만남을 이어갔죠. 헤어졌던 기간은 없었냐는 팬들의 물음에 그는 “군대에 있을 때 이별을 통보했다. 하지만 5분이 채 안돼서 다시 울며 전화했다”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줬죠.

instagram@seo.rt

“아무 준비도 없이..”
바닷가에서 함께 약속한 결혼

이서호는 군대에서 ‘내가 이런 여자를 또다시 만날 수 있을까?’에 대해 깊게 생각해보다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이벤트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둘은 프러포즈 역시 담백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서호는 바닷가에 아내를 데려가 바다를 보며 청혼을 했죠. 본인이 꽃다발 하나도 준비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영상에서 표현했지만 둘은 결혼에 골인했고 현재 달달한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instagram@seo.rt

이벤트에 연연해하지 않는 둘이지만 꼭 챙기는 기념일이 있습니다. 바로 결혼기념일이죠. 거창하지 않지만 소박해서 더욱 따뜻했는데요. 항상 집에서 함께 둘만의 기념일을 보냈습니다. 작년 12월 벌써 3번째 결혼기념일을 함께한 사랑꾼 부부입니다. 실제로 이서호는 모델로 활동하며 웨딩 촬영 문의가 많지만 본인은 아내와 결혼식 광고를 촬영하는 것이 꿈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instagram@seo.rt

“과거도, 지금도 예쁘다”
함께 결혼식 광고 찍고파

‘사랑하면 닮게 된다’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둘은 결혼 후 4년째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일상을 영상으로 제작하며 구독자들의 응원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죠. 아내의 모든 순간이 예뻐 보인다는 그는 팬들에게 귀여운 의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영상 제목마다 붙여지는 ‘유부남’이라는 단어가 아내의 요구가 아니냐는 질문에 본인이 원해서 붙이기 시작한 것이라며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기도 했어요.

youtube ‘서호아조시’

이서호가 아내 사랑만큼이나 남다른 것이 바로 ‘팬 사랑’입니다. 과거 직장생활을 하다 시작한 모델 활동을 하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게 된 것이 가장 기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그는 구독자들을 위해 따뜻한 댓글을 달아주기도 합니다. 

instagram@seo.rt

화려한 미모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지만 내면 역시 사랑으로 가득 찬 모델 이서호. 어느새 분위기까지 비슷해진 연상의 아내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아직 3년 차 모델인 이서호는 각종 촬영과 개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내와의 달달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는 이서호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 

위 콘텐츠는 이서호님의 사전 동의하에 제작되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