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seoul, instagram@chulsoon_official

요즘 결혼식에선 평범한 축가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가요 무대를 방불케 하는 댄스 공연, 뮤지컬까지 다양한 퍼포먼스가 이뤄지고 있죠. 축하 공연은 인생에 한 번뿐인 기념일을 보다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고민되는 요소 중 하나인데요. 서로의 진심을 담아 무대를 준비하는 신랑, 신부도 있습니다. 얼마 전 한 결혼식에선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입은 이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대체 어떤 결혼식인지 알아볼까요?

newsfreezone

징맨으로 유명한 황철순
임신, 결혼 소식 동시에 발표

이 결혼식의 주인공은 과거 <코미디 빅 리그>에서 ‘징맨’으로 유명했던 피트니스 선수, 황철순입니다. 방송 하차 이후 다양한 피트니스 대회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근 약물 사용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니카코리아, 머슬매니아 등의 대회에 출전하는 등 비키니 선수로 활발한 활동을 보였던 지연아 선수가 그와 평생을 약속했는데요. 지연아는 수상스키에도 도전해 전국체육대회 인천시 대표로 참가한 특이한 경력도 갖고 있는 스포츠인입니다. 현재는 코치로 활동하며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죠.

instagram@chulsoon_official

2019년 11월, 황철순은 개인 SNS를 통해 “바람 잘 날 없는 인생에 묵묵히 응원하고 사랑해준 그녈 위해 모든 걸 바치기로 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후 태아를 ‘슈퍼베이비’라 칭하며 “혼전임신이 뭐 자랑이냐고 하겠지만 불안정한 내 삶에 안정을 주는 방법에 대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라고 깜짝 임신 소식까지 함께 전했죠.

instagram@chulsoon_wife, stn sports

두 사람은 2월,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식을 올렸습니다. <코미디 빅 리그>로 인연이 되었던 코미디언 이상준이 결혼식 사회를 맡았는데요. 임신 4개월 차인 지연아 선수는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우아하지만 편안한 A 라인의 웨딩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탄탄한 몸매의 신랑, 신부에게 모두가 축하를 전했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대부분의 하객들이 마스크를 쓰고 자리를 지켰습니다.

instagram@chulsoon_official

지인 결혼식에서 상, 하의 노출
아내에게 진심, 퍼포먼스로 전해

황철순은 과거 한 지인의 결혼식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상의를 탈의한 채 신랑, 신부에게 걸어가 근육을 뽐내기 위한 다양한 포즈를 이어갔죠. 분위기가 무르익자 그는 하의 탈의 퍼포먼스를 보였는데요. 깜짝 놀란 신부가 부케로 얼굴을 가렸고 식장 내 하객들도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공연을 마치고 그는 바지를 입지 않은 채 당당히 무대에서 빠져나갔는데요.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수준 높은 피트니스 대회를 감상하는 것 같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죠.

온라인 커뮤니티, sports seoul

본인의 결혼식에서도 그의 열정은 대단했는데요. 식 도중 음악에 맞춰 탈의하며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퍼포먼스 중간엔 가족, 지인들의 영상 편지가 등장했죠. 신부를 향한 진심을 다양한 포즈와 그의 몸으로 대신 전했는데요. 퍼포먼스를 마치고 무릎을 꿇어 신부 지연아에게 반지를 선물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눈물을 터트려 감동을 전하기도 했죠.

온라인 커뮤니티

결혼식 + 피트니스 경연 콜라보
피트니스 선수, 미스코리아까지

황철순의 결혼식에서 특별했던 건 그의 퍼포먼스만이 아니었습니다. 본식 이후 피로연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성들, 상의 탈의한 남성들이 대거 등장했는데요. 바로 피트니스 경연 대회인 웨딩쇼를 함께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 대회에는 몸짱 배우 이정용, 권태호를 비롯해 IFBB,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김창근, 윤다연, 김소영 등의 유명 인사들이 출동했죠.

instagram@chulsoon_wife, youtube @ 주간 이상준, sports seoul

인기투표 방식으로 순위를 집계했고 여러 피트니스 대회를 기획한 몬스터짐이 웨딩쇼를 유튜브에서 중계했습니다. 몸매를 잘 보여주기 위한 화려한 의상을 입은 참가자들은 결혼을 축하하며 전례 없던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는데요. 참석했던 하객들에게도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습니다. 5대 월드컵 미녀로 유명한 신새롬 뿐 아니라 미스코리아 출신 김소윤, 김은희 등도 등장해 결혼식을 빛냈죠.

instagram@chulsoon_official

결혼식을 마친 두 사람은 출산 이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는데요. 얼마 전 황철순은 아내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에 입원한 모습을 게시하며 걱정을 드러냈기도 했습니다. 신혼부부만의 애틋함이 담겨있었죠. 건강한 출산 이후 세 가족의 행복한 생활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