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stlong18, @parksungkwang_22

연예계는 깜짝 열애, 결혼 발표로 뜨겁습니다. 이전까지 결혼 사실을 숨기다 아내와 자녀를 공개한 모델 성준, 가수 이재훈, 길의 고백에 속았다는 실망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반대로, 최근에는 싱글 생활을 오래 했던 이들이 연이어 여자친구, 예비 신부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누리꾼들은 “평생 화려한 솔로로 지낼 줄 알았는데”, “어떻게 만나게 된 걸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사랑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예비신부를 깜짝 공개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asiae, topstarnews

SNS 피드에 첫 등장한 여성
키 차이? 악플 상처에 다시 닫혀

래퍼 해쉬스완은 일반인 여자친구를 공개했습니다. 여성 사진이 한 번도 업로드되지 않았던 그의 SNS 피드에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모습이 등장한 것인데요. 승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여자친구와는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그는 그녀가 마음에 들어 술자리 중간 화장실을 다녀오면서 옆자리에 앉아 “처음 봤지만 마음에 든다. 만나보자”라고 돌직구 고백을 던졌죠. 그렇게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jemin, iMBC

이후 여자친구의 키가 170cm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은 “스킨십이 가능한가요?” 등의 짓궂은 질문을 남겼는데요. 그는 “키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그건 너무 편견이다.”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관심 때문인지 그는 다시 SNS 피드에서 여자친구의 사진을 비공개로 전환했는데요. 심한 악성 댓글로 인한 상처로 “이제 사진을 안 올리겠다”라며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해쉬스완은 올해 공익근무요원으로 입대 예정임을 밝히기도 했죠.

instagram@suminjeon_

가장 예뻤다, “밥 한 번 먹자”
6월 강남에서 결혼식 예정

코미디언 김경진은 7살 연하의 모델 전수민과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데뷔했으며 뉴욕, 런던, 밀라노 패션위크 등에 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모델입니다. 필라테스 강사 활동도 하고 있죠. 두 사람은 1년이 넘는 교제 끝에 결혼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전수민에게 첫눈에 반한 김경진의 “밥 한번 먹자”라는 대시로 친분을 쌓아갔는데요.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instagram@suminjeon_, youtube@전수민마델

김경진은 “예비 신부가 착하고 성격이 좋다. 짚신도 짝이 있더라.”라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전수민 역시 SNS를 통해 “평생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이라며 김경진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했죠. 두 사람은 코로나19로 날짜가 변경될 수 있지만 6월 강남 결혼식장에서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instagram@parksungkwnag_22, <이웃의 수정씨>

연기자 출신 예비 신부, 미모 출중
코로나19, “함께 이겨내려 기부”

김경진과 마찬가지로 7살 연하의 예비 신부를 공개한 코미디언 박성광. 그의 반쪽은 연기자 출신의 이솔이입니다. 이솔이는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쉬고 있지만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을 맡은 적이 있죠. 현재는 회사에 다니고 있다는데요. 오랜 기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은 2019년 가을부터 교제를 시작해 올해 5월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instagram@parksungkwnag_22

박성광은 현재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이솔이를 공개하는데 조심스럽다는 뜻을 밝혔는데요. 최근 SNS를 통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너무 과분한 축하를 받아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축하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작은 마음을 보태 함께 잘 이겨내자며 코로나19 위기 가정을 위해 천만 원을 기부한 사실을 함께 공개했죠. 이에 팔로워들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축하를 보냈습니다.

온달 축제 계기로 가까워져
결혼식 연기, 코미디언 부부 탄생

코미디언 홍가람은 같은 직업을 가진 예비 신부 여윤정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홍가람은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개그야> ,<웃으면 복이 와요>, <코미디 빅 리그> 등에서 활약했는데요. 여윤정은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홍가람의 선배입니다. 코미디언 예비부부인 두 사람은 지난 10월 충청북도 단양에서 진행된 온달축제를 계기로 가까워졌습니다.

이후 11월부터 교제해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여윤정은 홍가람의 과묵하고 진중한 면에 매력을 느꼈고 결혼 준비를 위한 상견례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됐죠. 3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5월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4월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선교 겸 떠날 예정이었던 신혼여행 역시 불확실해졌죠. 서울 여의도 KT 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린 둘의 결혼식 사회는 코미디언 김완기가, 축가는 V.O.S 박지헌, 차수경, 전초아가 함께해 축하할 예정입니다.

topstarnews, d-maker

이렇게 모두를 놀라게 한 결혼, 열애 발표를 한 남자 스타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우연을 통해 처음 만나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두 상대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예비 배우자를 위해 조심스러워하며 배려했죠. 좋은 소식을 알린 만큼 앞으로도 오래 사랑을 키워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