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news, hankyung

최근에는 각자가 가진 매력을 SNS에 공유하면서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일반인들이 많습니다. 메이크업 방법, 스타일링은 물론 운동, 독서 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기도 하죠. 특히, 최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꾸준한 자기 관리, 식단 등을 비롯해 이들의 스타일, 더 나아가서는 연애와 결혼까지 많은 팔로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몸매를 가진 일반인 인플루언서들이 찾은 반쪽과 결혼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mk news, sports seoul, instagram@zennyart

화보집→맥심 모델로 유명해져
삼성 반도체 과장과 식 올려

18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91년생 모델 신재은. 개인 화보집을 통해 이름이 알려지며 맥심 잡지 표지 모델로 캐스팅되었는데요. 당시 회사원으로 일하고 있어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회사원’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완벽한 몸매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모델 활동에 집중하던 그녀는 작년 11월, 돌연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태를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hankyung, topstarnews

팬들은 그녀의 결혼 소식에 아쉬워했지만 그녀가 푹 빠진 남편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죠. 얼굴이나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진 않았는데요. 그녀는 SNS에서 남편이 삼성반도체 과장이냐는 팬의 질문에 ‘YES’라 답한 바 있습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삼성반도체 과장의 연봉이 1억 3천만 원가량이라는 글을 캡처해 ‘뻥치네 퇴근이나 시켜줘’라는 글을 함께 게시하기도 했죠.

instagram@zennyart

사실 신재은 남편의 직업과 재력에 많은 관심이 쏟아진 건 이유가 있습니다. 결혼 전, 그녀가 공개한 새 차 때문인데요. 그녀는 포르쉐 박스터 718모델을 장만했다는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팬들은 그의 남편이 선물한 차가 아니냐며 각종 추측을 제기하기도 했죠. 이에 대해 신재은은 스스로 벌어 구매한 차량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결혼 후에도 남편의 배려로 꾸준히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입니다.

msn, mydaily

피트니스 모델·필라테스 강사
동종업계 남편 만나 결혼 골인

피트니스 모델이자 필라테스 강사 출신 인플루언서 심으뜸. 애플힙의 원조, ‘엉짱녀’라는 타이틀을 가진 그녀는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았죠. 최근까지도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여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심으뜸은 2018년 4살 연상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특히 그녀의 남편은 SNS를 통해 공개한 웨딩 사진에서 훈훈한 모습을 자랑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mediapen, mydaily, instagram@euddeume_

두 사람의 인연은 피트니스 관련 업계에서 만나 쌓은 친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했죠. 그녀의 남편은 피트니스 법인회사 대표 이사이자 대한 피트니스 전문가 협회 이사 겸 피트니스 경영 관련 강의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instagram@kxxgsu

SNS 팔로워 12만, ‘강수언니’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과 결혼

강수연은 헬스 트레이너 출신이자 SNS에서 12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SNS 상에서는 ‘강수언니’라는 닉네임으로 더욱 잘 알려져 있죠. 모델 못지않은 몸매와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녀는 최근 방송에서 모델 장민과 함께 등장했는데요. 당당한 공개 열애에 이어 식을 올리기 전 동거, 혼인신고 사실을 밝히며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mydaily, instagram@kxxgsu

두 사람은 영화 같은 첫 만남으로도 유명합니다. 2018년, 장민은 강수연의 언니가 운영하던 카페에서 우연히 마주친 강수연에 첫눈에 반했습니다. 카페에서 강수연을 뚫어져라 쳐다보던 그는 결국 SNS를 뒤져 그녀를 찾아내 무작정 메시지를 보냈죠.

edaily

이에 강수연은 ‘이렇게 멋진 사람이 왜 날 좋아할까’라는 생각에 관심 없는 척을 했지만 진심이 통해 결국 교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귀기로 한 날 장민은 강수연의 부모를 찾아가 교제 허락까지 받아냈다고 해요. 부부가 되어 모델 활동, 방송 출연 등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두 사람입니다.

instagram@pinksecret85

발레 강사→쇼핑몰 CEO로
배우 이필립♥ 다이아 프러포즈

발레리나이자 강사로 활동하던 박현선은 과거 다양한 방송에서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발레 피트니스로 다져진 슬림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수 타블로의 딸 하루 양의 발레 선생님으로 방송에 등장하기도 했죠. 이후 사업가로 변신해 여성 패션 쇼핑몰, 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통해 연 매출 100억 원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instagram@pinksecret85

발레 무용가에서 CEO로 완벽히 변신한 그녀는 최근 또 한 번 뜨거운 축하 인사를 받았습니다. 남다른 집안과 학력으로 화제 된 배우 이필립의 프러포즈를 받았기 때문인데요. 엄청난 사이즈의 다이아 반지로 더욱 화제가 됐죠. 이필립 역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해 사업가로 변신했습니다.

instagram@pinksecret85

코스메틱 브랜드 론칭이라는 공통점으로 더욱 가까워졌으며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조금씩 드러냈죠. 박현선 대표와 이필립은 2년간의 열애를 끝내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