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언프리티 랩 스타’

최근 종영한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는 국내 여성 뮤지션들이 각자의 실력을 뽐내는 힙합 프로그램입니다. 퀸와사비를 비롯해 이영지, 슬릭 등 신선한 얼굴의 신예 래퍼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파격적인 콘셉트의 무대는 물론 출연자 각자의 개성이 더해진 덕분입니다.

mnet ‘언프리티 랩 스타’

사실 mnet에선 여성 래퍼들끼리 경연을 펼치는 식의 방송 프로그램을 오래전부터 진행해왔습니다. 제시, 헤이즈 등의 스타를 발굴한 ‘언프리티 랩 스타’가 그 시초죠. 긴장감 넘치는 경연을 펼쳤던 소위 ‘센 언니’들은 이제 각자 한 남자의 사랑을 받으며 러블리해진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오늘은 언프리티 랩 스타 출연자들의 연애, 결혼 근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asiae, instagram@truedy,js

지인 소개로 만나 발전
야구선수 이대은과 2년째 ♥

‘언프리티 랩 스타 2’에 출연하며 윤미래 도플갱어 등의 수식어를 얻었던 래퍼 트루디. 그녀는 4살 차이의 KT 위즈 투수 이대은과 2년째 공개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한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이대은 선수는 트루디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구경을 갔다 출연까지 흔쾌히 해주는 등 남다른 외조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ajunews, instagram@truedy,js

트루디와의 연애로 선수 생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아서일까요? 올해 초 이대은 선수는 최근 구단 최고 연봉 인상률을 기록했습니다. 2,700만 원에서 270%가 인상된 1억 원에 계약을 체결했죠. 얼마 전 트루디는 방송 ‘대한 외국인’에 출연해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공개했는데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어린이 퀴즈 책을 선물해 주었다며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습니다. 궁합도 보지 않는 4살 차이 커플답게 서로에게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 주변에서도 예쁜 커플로 소문이 난 두 사람입니다.

hankyung, instagram@dhdldzlzl, cine 21, hankyung, mk news

감독 겸 배우 남연우와 ♥
“내일 영화 볼까?” 고백해

카리스마 있는 무대와 콘셉트로 ‘걸크러쉬’의 정석을 보여줬던 래퍼 치타 역시 8살 차이의 남연우 감독과 2년째 핑크빛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치타에게 곡 의뢰와 함께 연기자로서 섭외 요청이 먼저 들어왔습니다. 이후 남연우 감독이 합류해 미팅을 가지며 알게 만나게 되었죠.

yna,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

사실 치타는 남 감독이 연출한 영화 ‘분장’을 찾아보며 마음을 키워왔는데요. 스스로 프로답지 못하다는 생각에 감정을 억누르기도 했지만 결국 두 사람은 자연스레 마음이 닿아 사귀게 되었습니다. 함께 술자리를 가지다 평소와 달리 빨리 취한 치타를 데려다주며 남 감독은 “내일 뭐해? 영화 볼까?”라고 물었죠. 그렇게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했는데요. 촬영장에서 사적인 감정을 숨기기 위해 남 감독에게 “촬영장에서는 감독만 해달라”라고 부탁하는 등 프로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

무려 8살 차이지만 공개 열애를 선뜻 결정할 정도로 두 사람의 애정은 대단한데요. 치타는 흰 피부와 긴 팔다리를 가진 남연우 감독이 이종석을 닮은 꼴이라고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게다가 직진하는 연애 스타일을 자랑하며 함께 방송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래퍼 치타가 아닌 배우 김은영으로 남연우와 함께 부산, 극장 데이트 등 남들과 다를 바 없는 일상적인 데이트를 즐기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죠.

instagram@clever_jace

7년 전 인연, 놓쳤다 결혼
2살 연하 요식업 종사자

그룹 미스 에스의 래퍼로 유명했던 제이스는 ‘언프리티 랩 스타’에 출연했지만 이후 비교적 활동이 적었습니다. 그럼에도 새로 합류한 멤버로 등장해 이름을 알리는 데에는 성공했죠. 제이스는 2016년 2월,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같은 해 3월 강남구 대치동 한 예식장에서 2살 연하 남자친구와 화촉을 밝혔습니다.

instagram@clever_jace

제이스의 남편은 중앙대 연극 영화과 출신의 두 살 연하 요식업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7년 전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만났지만 지나쳤었습니다. 이후 7년 뒤 재회해 운명임을 느끼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된 것이죠. 결혼 후 제이스의 활동 소식을 듣기는 어려웠는데요. SNS를 통해 얼마 전 결혼 3주년을 맞이했다는 사실과 함께 똑 닮은 귀여운 딸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근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헤이즈, 나다, 캐스퍼
공개 열애 이후 결별까지

방송 당시, 혹은 직후 열애 사실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래퍼들도 있습니다. 헤이즈, 나다, 캐스퍼가 그 주인공인데요. 각자의 길을 택해 결국 결별하게 되었죠. ‘언프리티 랩 스타’에 출연했던 헤이즈는 래퍼 크루셜스타와 공개 연애와 결별을 동시에 알렸습니다.

mk news, discovery, instagram@heizeheize

특히 음악적으로 교감해 팬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두 사람은 서로 음반을 발매하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죠. 이후 크루셜스타는 모델 김진경과 2년간 만남을 이어왔지만 결국 헤어짐을 택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언프리티 랩 스타 2’에 출연했던 캐스퍼는 긱스의 멤버 루이와 약 1년 반가량 공개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두 사람은 데이트 사진은 물론 서로의 사진을 SNS에 올리는 등 애정을 과시하며 힙합 팬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서로의 스케줄이 바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원해져 결별하게 되었다고 밝혔죠.

스타에이지, hankyung

루이는 캐스퍼와 결별 3개월 만에 전 걸그룹 멤버 하야나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두 사람의 이후 근황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루이는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입니다.

시민의 소리, jtbc news, stardailynews

캐스퍼와 함께 ‘언프리티 랩 스타 2’에 출연했던 나다는 싸이커델릭 레코즈 대표 커크 김과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커크 김은 재미교포 2세로 켄드릭 라마, 닥터 드레 등이 찾는 사이커델릭 레코드숍을 운영해 유명한 인물입니다.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왔는데요. 결국 서로를 응원하는 선후배로 남는 것을 택했습니다. 나다는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을 묻는 한 방송에서 “여기서 최초 공개합니다! 헤어졌어”라며 결별 사실에 대해 담담히 전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