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an_zzang, msn

그룹 엑소 첸부터 리쌍 길, 배우 성준, 그룹 쿨 이재훈까지 남자 연예인들의 갑작스러운 결혼과 2세 고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들의 고백에는 향후 방송 활동, 개인의 커리어 혹은 상대 배우자의 신변 보호를 위해서 등 다양한 이유가 뒤따랐습니다. 그럼에도 속았다는 생각에 대중들은 배신감을 느끼기도 하죠.

topstar, chosun, hankyung

사실 연예계에서 극비 결혼, 비공개 결혼식은 자연스러운 수순입니다. 특히, 상대가 비연예인일 경우에는 더더욱 조심스러워하죠. 한편, 이들과 달리 억지로 숨기지 않았음에도 각자의 이유로 뒤늦게 결혼, 열애 사실이 공개된 스타들이 있습니다. 한 스타는 기자회견까지 열어 본인의 결혼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어떤 이유로 뒤늦게 공개된 것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youtube ‘vivo tv’

혼인신고 5개월 만에 공개돼
남편과 4개월째 생이별 중

코미디언 안영미는 유튜브 ‘비보티비’를 통해 결혼 소식을 유쾌하게 전달했는데요. 기자회견을 여는 듯한 콘셉트로 5개월 전 혼인 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왜 이야기하지 않았냐”, “왜 싱글 행세를 했냐”라는 질문에 숨긴 적 없으며 만나는 이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지만 언론에 나오지 않았다고 밝혔죠.

kookje, herald pop, instagram@an_zzang

아파트 주민에게도 이야기했지만 기사 한 줄 나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영혼식이 아니냐는 의심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녀의 남편은 4개월째 미국에 있어 함께하지 못하는 것이었죠. 사실 그녀는 절친 코미디언 강유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결혼을 암시한 바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외국에서 일하는 회사원이며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게스트와 청취자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asiae, mbn

열애 당시 아무도 믿지 않았다
비공개로 결혼, 서운해 한 동료들

결혼 당시에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지만 정작 연애 때는 주변 동료들이 믿지 않아 강제로 비밀 연애를 하게 된 코미디언도 있습니다. 바로 홍현희인데요. 친한 동료인 김영희와 이은형에게 남자친구였던 제이쓴과 함께 스페인 여행을 간다고 이야기하자 “둘이 사귀냐”라는 질문이 아닌 “유튜브 찍으러 가냐”라고는 질문을 들었죠. 그때부터 주변 사람들은 물론 가족들에게도 알리지 않아야겠다고 다짐했다는데요.

mk news, newsen

절친이었던 박소현 역시 5년간 연애 상담을 해왔던 홍현희의 이야기를 모두 거짓이라 생각했습니다. 홍현희는 허언증이라는 소리도 들었죠. 물론 들킬 뻔한 적도 있었는데요. 제이쓴에게 받은 프러포즈 사진을 sns에 아주 잠깐 동안 게시했다 동료인 이국주에게 걸려 사실을 밝혔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에도 두 사람을 향한 여러 억측들이 쏟아졌지만 이제는 모두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예쁜 부부입니다.

polinews, MBC ‘사람이 좋다’

종양 생긴 아내, 결혼식 생략
“사람들이 묻지도 않았다”

1994년 ‘포기하지 마’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가수 성진우 역시 최근 결혼 사실을 숨긴 적 없다며 해명했는데요. 그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2017년 식을 준비하다 아내가 유산하고 암 수술을 받아 식을 올리지 못했죠. 성진우는 “결혼 사실을 숨긴 적이 없다. 사람들이 묻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다 일일이 말하고 다니기도 뭐 해서 그렇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그의 아내는 미안한 마음에 본인을 성진우의 스타일리스트라고 소개하고 다녔다고 하네요.

MBC ‘사람이 좋다’

당시 완치 판정까지 5년이 걸린다는 소식에 마음이 무거웠지만 그녀와 평생 함께하겠다는 마음이었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아기를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 인공 수정 등으로 노력했지만 유산의 아픔을 겪기도 했죠. 최근 성진우는 인생이 담긴 노래를 하기 위해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아내 역시 완치되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죠.

(본문과 관계없는 이미지) / MBC ‘발칙한 동거’, youtube ‘구라철’

당당히 공개 데이트 이어가
김구라, “디스패치가 나를?”

마스크를 끼고 모자까지, 은밀하게 연애를 이어가는 스타들이 많죠. 한편, 이들은 되려 당당하게 한 번도 여자친구가 있음을 숨기지 않았지만 큰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방송인 김구라는 이혼 후 여자 친구와 동거 중인 근황을 전했는데요. 결혼식 없이 식구들과 식사를 했으며 여자친구 역시 공개에 큰 반감이 없었습니다.

(본문과 관계없는 이미지) / MBC ‘발칙한 동거’

그는 “우리나라 연예계는 50세 넘은 연예인의 사랑에 큰 관심이 없다. 디스패치가 강남에서 아이돌 사진 찍기 바쁜데 일산까지 와서 절 찍겠냐. 전 여자친구와 계속 같이 다녔다. 눈 뜨면 돌아다닌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죠. 본인의 연애사에 큰 관심이 없을 것이라 예측해 허점을 노린 것이죠.

tv report, topstarnews

가수 세븐은 배우 이다해와 5년째 공개 열애 중입니다. 지금은 대부분이 알고 있지만 두 사람은 열애 1년 만에 교제 사실이 드러났는데요. 세븐은 한 방송에서 열애설을 언급하며 “예상은 했지만 솔직한 게 좋다고 생각해서 모자 빼고는 너무 가리고 다니지 않았다. 생각보다 늦게 알려진 것 같다. 1년째 교제 중이다”라고 언급한 바 있죠.

instagram@se7enofficial, @leedahye4eva

세븐과 이다해는 열애설 당시부터 당당했던 만큼 이후에도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자기야”라는 애칭과 함께 애정 표현에도 거리낌 없었죠. 특히, 세븐은 이다해가 촬영 중이었던 방송 ‘인생 술집’ 촬영장에 직접 방문해 응원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이렇게 의도와 달리 결혼,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지만 뜻밖의 해명을 해야 했던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각자의 이유가 있었지만 당당히 공개한 만큼 앞으로도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