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화 리얼결혼식

유명 연예인들이 극비리에 선택한 해외 결혼식 장소는 바로 ‘여기’

23222
0
마이하와이

늘 대중의 주목을 받는 스타들은 그들의 사생활을 미디어에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특히 결혼식과 같은 인생의 큰 행사는 더욱 눈이 쏠리기 때문에 철저한 보안 유지에 힘을 쓰는데요. 이와 같은 노력을 기울이는 스타들이 유독 많이 찾는 결혼식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국내 호텔에서의 호화 결혼식 대신 극비리에 해외의 ‘이곳‘에서 결혼을 치른 스타들은 누구고, 또 ‘이곳’은 어디일까요?

MBC ‘대장금’, ‘친절한 금자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스타
이영애가 선택한 ‘이곳’은 하와이

많은 스타들이 소규모 웨딩을 진행한 ‘이곳’은 바로 하와이입니다. 2003년 국내뿐만 아니라 한류 열풍을 이끈 드라마 ‘대장금’의 주인공으로 톱배우에 등극했던 이영애는 2009년에 재미교포 사업가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대장금’ 이후 ‘친절한 금자씨’까지 연달아 대박을 터뜨린 만큼 어마어마한 인기를 자랑하던 그녀였기에 하와이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진행한 것인데요.

마리끌레르

그녀가 결혼식을 올린 카할라 호텔도 덩달아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해당 호텔은 5성급 특급 호텔로, 하와이 안에서도 최고급 주거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녀는 가족들과 소속사 대표만이 참석한 비밀 결혼을 한 것이죠. 이영애 측은 보안에 철저했으나 한 네티즌이 그녀의 목격담을 인터넷에 게재하여 결혼식 진행 장소가 밝혀지게 된 것입니다.

MBC ‘나는 가수다’, ‘Parallax’

시작은 하와이에서 ‘스몰 웨딩’
결혼의 끝은 ‘월드 투어’

가수 박정현은 2017년에 캐나다 동포와 결혼하였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서울에서 대학교수로 재직 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정현 역시 재미교포인 만큼 두 사람의 접점이 컸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두 사람이 선택한 결혼식 장소 역시 하와이인 것이죠.

동상이몽

그녀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들의 결혼식이 스몰 웨딩이었음을 밝혔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자신의 고향이 각각 캐나다 밴쿠버, 미국 LA인 탓에 가족 만남과 서울에서 지인들과의 만남까지 진행하니 ‘월드 투어’가 되었다고 이야기했었죠. 결과적으로는 스몰 웨딩이 아니게 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GYM ent.

하와이 유학파 아이돌,
하와이에서 결혼식 올리다

2010년에 결혼했던 은지원의 선택도 하와이였습니다. 그는 데뷔 전 하와이에서 거주했던 유학파 출신으로 유명했는데요. 그만큼 하와이에 대한 애착도 남달랐을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한 해변에서 가족들과 작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은지원은 마치 한 편의 CF를 찍는 기분이었다고 합니다.

마이웨딩

당시 소속사 측의 사진 역시 CF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이 들죠. 장소의 분위기와 피사체 모두 완벽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년 만에 성격 차이로 갈라서게 되었습니다. 2013년에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금은 좋은 친구’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중부일보, MBC ‘연예투데이’

영원한 요정 ‘핑클’의 이진
이영애와 같은 호텔에서 결혼

핑클 출신의 영원한 요정 이진은 이영애와 같은 곳에서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 역시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소규모의 조용한 예식을 치른 것이죠. 그녀는 미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는 한 남성과 결혼하였는데요. 상대방이 미국 시민권자이기 때문에 해외에서의 결혼을 친숙하게 선택하였을 듯합니다.

instagram @because_of_joohyun

또한 결혼식 당시에는 같은 핑클의 멤버였던 옥주현이 참석해 화제가 되었죠. 다른 멤버들은 일정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옥주현이 직접 이진의 결혼식 메이크업을 해주어 보는 사람이 다 뭉클해지는 사진을 남겼는데요. 게다가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뉴욕에서 결혼 생활 중인 이진에게 핑클 멤버들이 다 함께 미국을 향하면서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주었습니다.

아이웨딩네트웍스

하와이에서 두 번재 결혼…
“로망 이뤄 행복해”

이천희는 특이하게도 두 번의 결혼식을 올린 스타입니다. 그의 아내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배우 전혜진이죠. 두 사람은 워커힐 호텔에서 많은 하객들과 결혼식을 올린 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신혼여행으로 떠난 하와이에서 또 한 번 하우스 웨딩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와이 웨딩스토리

하우스 웨딩이란 소규모의 하객만을 초청하여 사적으로 진행하는 결혼식을 말합니다. 부부는 평소 꿈꿔왔던 웨딩이 ‘석양녘의 바닷가에서 가까운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격식 없이 편안하고 소탈한 분위기에서 이루어지는 것’이었다고 말하며 두 번의 결혼식이 이루어진 배경을 설명했죠. 정말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의 표정 덕분에 하와이에서의 웨딩 사진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리얼결혼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