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유튜브 ‘솔라시도’
생일 맞이해 부모님께 선물해
고가의 차 이어 금 442g 눈길

출처 : Youtube@솔라시도 / Instagram@solarkeem
출처 : Youtube@솔라시도

마마무 솔라가 본인 생일을 맞이해 부모님께 전한 깜짝 선물이 화제다.

지난 16일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는 ‘부모님 1등 선물 금 442g 드렸을 때 반응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는 “2월은 제 생일이 있는 달인데 작년 제 생일에 부모님께 고급 차를 드렸었다”라며 지난해 고가의 차를 선물했던 것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번 연도에도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까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 1위, 바로 그것을 준비했다. 금을 선물로 준비했다. 직접 가서 샀다”라고 밝혔다.

출처 : Youtube@솔라시도
출처 : Youtube@솔라시도

솔라는 금은방에서 직접 금을 구매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부모님은 현재 모르는 상태다. 오시면 선물이라고 하고 쓱 드렸을 때 실제 어떤 반응이실지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솔라의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생일이라고 이걸 한 거냐. 나는 케이스를 보고 화장품인 줄 알았다”라고 감동했고, 솔라는 “내 생일이 2월 21일이니까 221g씩 두 개를 샀다”라고 밝혔다. 금 442g이면 3,000만 원대에 달한다.

솔라 아버지는 “엄마가 날름할 것 같은데”라고 걱정했고, 솔라 어머니는 “절대 손 안 대. 걱정하지 마”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라는 감동한 부모님에게 “나는 뭐 안 해주셔도 된다”라며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solarkeem
출처 : Instagram@solarkeem

한편 솔라가 속한 마마무는 최근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이하 ‘MY CON’) 아시아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미주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솔라는 지난해 8월 멤버 문별과 첫 번째 싱글을 발매했던 마마무 유닛 ‘마마무+’로 컴백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솔라는 구독자 341만 명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운영 중이며 구독자 100만 명을 넘었을 당시 유튜브 한 달 수익이 1억 원 이상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