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반려견 ‘달곰이’ 생일 선물
디올 가방에 들어가 있는 모습 공개

출처 : instagram@sooyaaa__
출처 : instagram@sooyaaa__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반려견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달곰이 생일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수의 반려견 달곰이가 가방 안에 들어가 있었다. 지수는 디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했다.

이 가방은 지수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디올의 제품이다. 이 가방은 디올의 펫 캐리어 백인 ‘DIOR HIT THE ROAD’로 가격은 480만 원이다.

반려견의 생일 선물조차 디올의 고급스러운 제품을 준비한 지수의 사진에 많은 이들의 부러움이 쏟아졌다.

지수는 SNS를 통해 반려견 달곰이를 종종 공개해 왔다.

출처 : instagram@sooyaaa__
출처 : ‘꽃’ 뮤직비디오

지수는 지난 2021년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지수는 현재 패션,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지수는 나탈리 토프만, 카라 델레바와 함께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올의 제품을 착용한 사진은 물론 디올의 매장에 방문하는 등의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지수는 디올의 제품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팬들 사이에서 ‘디올 공주님’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지수는 최근 발매한 첫 솔로 앨범 ‘ME’의 공식 사진과 타이틀곡 ‘꽃(FLOWER)’의 뮤직비디오를 위해 디올 뷰티의 제품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디올 측은 지수의 뷰티 &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또한 지수는 ‘꽃’ 뮤직비디오에서 디올 뷰티가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instagram@sooyaaa__
출처 : instagram@sooyaaa__

한편 지수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월드투어 ‘BORN PINK’를 진행하고 있다. 지수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투어 현장을 공개했다.

현재 블랙핑크는 마카오 공연을 앞두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7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의 최고 음악 축제로 손꼽히는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