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아내 이솔이 근황
2~3억 슈퍼카 피하다 사고
연예인 수준의 미모로 화제

출처 :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출처 : Instagram@s5llala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사고를 일으킨 근황을 공개해서 화제다.

지난 2일 이솔이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지랑 피시방 다녀왔는데 주차하다가 사이드미러…와..과연 난 얼마짜리 피시방을 다녀온 걸까”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앞에 우루스 있고 옆에 우라칸 있어서 주차하기 너무 무서웠단 말이야. 운전 15년 차인데 이런 일은 없었는데 엉엉”이라고 덧붙였다.

이솔이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본인 차량 우측 사이드미러가 박살 난 모습이다.

이는 양측에 주차된 고가의 차량을 피해 밀착 주차하려던 탓에 주차장 기둥에 차량을 부딪친 것으로 보인다.

출처 : Instagram@s5llala
출처 : Instagram@s5llala

이솔이가 언급한 우루스, 우라칸은 람보르기니 모델로 각각 2억 9,000만 원대, 3억 4,000만 원대 기종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식겁했겠어요”, “상대방 차량에 안 부딪힌 것에 감사를 해야 할 상황”, “람보르기니에 포위되셨군요”, “사이드미러만 박살 난 게 다행”, “차 박았으면 더 큰 일…”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8월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했다.

당시 이솔이는 눈에 띄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해 배우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출처 : 이웃의 수정씨
출처 : Instagram@s5llala

또한 결혼 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결혼 전 10년간 제약회사에서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던 이솔이는 현재 제약회사를 그만두고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최근 인터뷰에서 이솔이는 “10년 동안 회사에 다니면서 이루고자 했던 것, 연봉, 직급, 롤 이루고 싶은 성과들을 대체로 다 이뤘다. 그 10년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그만둘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넥스트로 ‘내 것을 찾을 수 있을까, 내가 경쟁력이 있을까’라는 고민을 해보고 제2의 인생을 다시 살기 위해서 그만둔 거라 후회 없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2
+1
4
+1
0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