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 팬들 위해 최선 다할 것”
‘불타는 트롯맨’출신 가수 황영웅
학폭 논란 후 2개월 만에 복귀 시동?

출처 : 불타는 트롯맨
출처 : Instagram@hero_hwangtrot

학교 폭력을 비롯한 여러 논란으로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에서 자진 하차했던 가수 황영웅의 복귀설이 불거졌다.

지난 15일 황영웅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영웅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황영웅을 사랑해 주는 팬들에게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며 공지사항을 올렸다.

이어 “지난주에 황영웅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다. 많이 좋아해 주고 응원해 줘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설명했다.

황영웅의 소속사는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황영웅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황영웅을 기다리고 계신 팬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일각에서는 소속사의 행보에 황영웅이 조만간 복귀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실화탐사대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으나, 결승 2차전을 앞두고 논란으로 하차했다. 그는 과거 상해 전과, 학교 폭력 가해 의혹 등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빠지게 됐다.

하차 당일 황영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결승에 들어간 상황에서 저로 인해 피해를 끼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지난 방송에 참여하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며 심경을 전했다.

이어 “저를 믿어주신 제작진, 동료 여러분들께도 죄송하고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도 이것이 맞는가 괴로웠다”며 “어린 시절의 일이라고 변명하지 않겠다.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반성하고, 오해는 풀고, 진심으로 사과하겠다”며 고개 숙였다.

출처 : Instagram@fire_trot
출처 : 불타는 트롯맨

지난 3월 소속사 측은 “황영웅은 여러 일신상 이유로 당장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며 “본인을 되돌아보고 여러 가지 상황을 추스르며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후 3개월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황영웅의 자숙 기간일 짧은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많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0
+1
16
+1
0

경제 랭킹 뉴스

    6

      • 전정신과을다니면서힘들게이겨내려고살아가고있는사람인데황영웅가수에아픈을잊고늘제귀가에듣고살려는어지로견디고 있습니다신계시다면이젠용서하시고저희희망이자꿈이되어버린저의황영웅가수의얼굴을화면에서만나고싶습니다한생명을살리는길이라생각하신다면만날수있는길이라도있다면도와주시면지금죽어도한이되지않을것같아요도와주세요

    1. 전정신과을다니면서힘들게이겨내려고살아가고있는사람인데황영웅가수에아픈을잊고늘제귀가에듣고살려는어지로견디고 있습니다신계시다면이젠용서하시고저희희망이자꿈이되어버린저의황영웅가수의얼굴을화면에서만나고싶습니다한생명을살리는길이라생각하신다면만날수있는길이라도있다면도와주시면지금죽어도한이되지않을것같아요도와주세요

    2. 한번만이라도어디계신지만알면황영웅가수님만나같이노래한곡들을수만있다면좋겠습니다이하찮은글이지만잃어주시고답이라도들수있답이라도들수있다면정신과약을끊을수있는힘이생길것같은희망이보일것같아요힝과저의꿈이이루어질수있도록돠와주세요제발한만이라도도와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