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린스 1호점’ 공유 첫사랑녀
채정안, ‘패밀리’에서 국정원 공작관
액션부터 코믹 연기까지 두루 보여줘

출처 : 커피프린스 1호점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채정안이 유튜브를 통해 여전한 동안 미모와 관리법을 공개했다.

한때 ‘공유의 첫사랑녀’로 인기를 얻었던 채정안은 1995년 존존스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아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1999년 정규 1집 ‘무정’을 통해 가수로도 활동한 채정안은 제1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그러나 3집 ‘Magic’으로 활동하며 했던 실수가 본인에게 큰 트라우마가 돼 4집이 무산되고 가수를 은퇴했다.

그러나 채정안은 2007년 출연한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한유주 역을 맡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출처 : 커피프린스 1호점
출처 : 커피프린스 1호점

채정안이 맡은 한유주는 공유가 맡은 최한결이 오랫동안 짝사랑한 여성으로, 등장부터 자신은 최한결의 사촌 형 최한성만을 사랑함을 명확히 보여주었다.

당시 남장을 했던 여주인공 고은찬보다 청순하지만 당당한 전여친으로 등장한 한유주 캐릭터가 여성들의 동경을 받으면서 채정안의 인기가 올라갔다.

‘커피프린스 1호점’ 다큐멘터리를 찍으면서 다시 ‘커피프린스 1호점’ 배우들과 연락하게 된 채정안은 공유와도 연락을 이어가고 있음을 밝혔다.

채정안은 공유가 직접 잡은 물고기를 손질해서 집으로 보내줬다며 “한 번 얻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친분을 드러냈다.

출처 : 패밀리
출처 : 패밀리

채정안은 매년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 현재는 tvN 월화 드라마 ‘패밀리’에 출연하여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으로 활약하고 있다.

채정안은 액션 연기뿐만 아니라 코믹한 연기까지 선보이며 오천련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려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1일 채정안은 ‘채정안TV’에 ‘여배우가 술 마신 다음 날 관리하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채정안은 과음한 다음 날 관리 방법에 대해 “항상 일어나면 소금물로 가글을 하고 양치를 하고 따뜻한 물을 마신다. 또 영양제를 챙겨 먹는다”고 말했다.

또한 “술이 내 몸을 드라이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수분관리를 해줘야지 폭삭 늙지 않는다”라며 연예계 대표 동안 비결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