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 대 입학 후 첫 근황
“대학 즐긴 후 입대 예정”

출처 : Instagram@happy_noranggom
출처 : 복면가왕

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엄마 저 가왕 되면 돈가스 사주세요 돈가스’의 정체는 정지웅으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정지웅은 ‘엄마 저 가왕 되면 돈가스 사주세요 돈가스’로 1라운드 듀엣곡 대결 무대에 올랐지만, 아쉽게 탈락하며 정체가 공개됐다.

김성주는 정지웅에게 “정말 지웅이가 많이 컸다”며 감탄했고 김구라 또한 “옛날에 ‘붕어빵’ 녹화가 끝나면 은표형이 지웅이가 돈가스를 좋아해서 돈가스를 먹으러 간다고 했다”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출처 : 복면가왕
출처 : Instagram@happy_noranggom

김성주는 “아빠에게 얘기하고 나왔냐”고 정지웅에게 물었고 “아버지를 통해 제 섭외가 들어와서 지금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다”며 정지웅은 대답했다.

이어 “아버지가 ‘너 가서 망신 안 당하겠냐?’라고 하셨지만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았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김성주는 “지금 대학교 2학년이다. 한창 대학교 생활을 즐기느라 바쁘겠다”라고 물었고 이에 정지웅은 “놀러 정말 많이 다니고 서울대학교 유일무이 보컬 힙합 동아리 트리플에이치를 하면서 굉장히 바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작년에는 미팅을 열심히 나갔다. 서울대 22학번 중에 제가 제일 미팅을 많이 나가지 않았나 싶다. 스케줄 잡듯이 미팅을 하고 다녔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eunpyoya
출처 : 복면가왕

정지웅은 “내년에 군대 갈 계획을 세워 놔서 올해가 제 마지막 불꽃이기 때문에 작년보다 더 열심히 놀고 또 연애도 좀 해보고 즐기고 군대로 떠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전했다.

정지웅은 지난 2009년 SBS ‘글로벌 붕어빵’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다. 또한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정지웅 NORANGGOM’을 통해 ‘정지웅 서울대 합격의 순간’영상을 올려 서울대 22학번으로 입학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1
+1
0

경제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