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상의 탈의 사진 올린 이상이
몸 칭찬에 겸손한 반응 보여
이를 본 김호영 ‘짜증난다’며 솔직한 심정 밝혀

출처 : 오피스 빌런
출처 : Instagram@leesangyi_

최근 이상이는 본인 계정에 “홍우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냥개들, #bloodhounds”라는 태그와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가르마를 타고 파마를 한 모습으로 등장했는데, 배우 우도환과 함께 길을 걷거나 피투성이가 된 채 싸우고 있어 사람들을 궁금하게 했다.

특히 맨 앞장에는 복싱 경기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홍우진이라고 적힌 바지를 입고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데 탄탄한 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배우 이상엽은 “우리상이”라는 답글을 남겼고 김고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남겨 한예종 찐친의 모습을 보였다.

여러 댓글 중 눈에 띄는 것은 김호영이 남긴 것이었다. 그는 “몸 끝내준다”라는 멘트와 함께 불 이모티콘을 달았다.

이에 이상이가 “아니예요..”라고 남기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자 김호영은 “뭘 아니야 짜증나게”라고 솔직한 반응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출처 : Instagram@leesangyi_
출처 : Instagram@hoyhoyoung

뮤지컬배우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했으며 무대를 휘어잡는 에너지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아이다’,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광화문연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다가 2021년부터 특유의 입담과 친화력, 긍정적인 마인드로 방송계에서 주목받았다.

현재 예능 ‘일타강사’, ‘고기서 만나’와 채널 ‘탐욕의 장바구니’에서 활약하고 있다.

배우 이상이는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과대 출신으로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했다. 뮤지컬 ‘무한동력’,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레드북’, 연극 ‘미친키스’, ‘타지마할의 근위병’ 등 주로 무대에서 활동했다.

출처 : Instagram@leesangyi_
출처 : Instagram@wdohwan

이후 2017년도부터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오동환 병장, ‘보이스2’의 왕코, ‘동백꽃 필 무렵’의 양승엽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러다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치과의사 이자 윤규진(이상엽)의 친동생 윤재석 역을 맡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MSG 워너비 멤버로 뛰어난 보컬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현재 이상이는 넷플릭스 ‘사냥개들’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냥개들은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목숨을 걸고 싸우는 이야기로 건우(우도환)와 함께 사채업의 세계로 들어가는 인물 홍우진을 맡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