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결혼 16년 차 배우 김남희
캠퍼스 커플로 시작해 10년 연애
“아내와 합의 하에 딩크족 생활”

출처 : Instagram@voyavivirel
출처 : 라디오스타

지난해에는 ‘재벌집 막내아들’로 올해는 ‘패밀리’로 맹활약한 배우 김남희는 캠퍼스 커플로 시작한 아내와 10년 연애 끝에 결혼했다고 한다.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김남희는 두 학번 아래였던 같은 과 후배 여학생과 캠퍼스 커플로 교제를 시작했고 10년간 연애를 이어갔다.

그러다 그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이 방영 중이던 2018년 결혼식을 올리며 오랜 교제의 결실을 맺었다.

출처 : 미운 우리 새끼
출처 : 미운 우리 새끼

김남희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결혼 6년 차인 배우 김남희는 “처음 보자마자 ‘이 여자를 꼭 만나야겠다’ 이런 마음은 아니었다”라며 “같이 지내다 보니 점점 이 친구가 괜찮은 거다”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서서히 아내의 매력에 스며든 김남희는 “‘일주일만 시간을 주면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말하면서 고백했고, 지금까지 함께하게 됐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김남희는 “아내의 외형적인 부분 중 가장 예쁜 곳은 어디냐”라는 질문에 “손”이라고 대답하며 “원래 손이 예쁘면 다 예쁘다고 하지 않냐”라고 말했다.

연애 기간과 결혼 기간을 합쳐 도합 16년의 세월을 함께 보낸 김남희와 그의 아내는 남 부러울 것 없는 잉꼬부부이지만 슬하에 자녀는 없다고 한다.

출처 : 패밀리
출처 : 패밀리

사실 김남희는 아내와 합의 하에 아이를 낳지 않는 ‘딩크족’으로 살기로 했다고 한다.

최근 드라마 ‘패밀리’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던 김남희는 “아역 배우 신수아와 많이 친해졌는데 촬영 이후 안 봐서 그런지 더 보고 싶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우리 가정에는 아이가 없는데 ‘딸 가진 아빠의 마음이 이런 걸까’ 간접적으로 느껴봤다. 딸을 갖고 싶다는 마음이 들다가도 ‘아이를 가지면 안 돼! 정신 차려!’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아이를 예뻐하지만 ‘딩크’를 선택한 김남희는 “나와 아내는 우리 자신이 소중하지, 아이를 위해 희생할 자세는 아직 안 된 것 같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대학 시절 연출을 전공했던 김남희의 아내는 현재 작가를 준비 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0
+1
0
+1
0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