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 떠나보낸 친동생 문수아
27일 추모 공간에 방문
손 편지로 문빈에 대한 그리움 전해

출처 : Instagram@sua.billlie
출처 : Instagram@billlie.official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걸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가 故문빈의 추모 공간에 방문해 그리움을 전했다.

문수아는 지난 27일 추모공간을 찾아 친오빠 문빈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손 편지로 남겼다.

편지에서 문수아는 “오빠, 나야 수아. 오늘은 비가 오네! 항상 많이 그립지만 오늘따라 유독 오빠가 보고 싶네”라며 그리움을 전했다.

이어 “그냥 오빠 만나면 아무 말 없이 환하게 웃으면서 꽉 안아주고 싶다. 여전히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하고 많이 아껴. 아건밥행(아프지말고, 건강하고, 밥 잘 챙겨 먹고, 행복하기)”라고 덧붙였다.

문빈과 문수아는 연예계 대표적인 남매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MBC ‘호적메이트’에 출연하여 남다른 우애를 과시했다.

출처 : Instagram@eunwo.o_c
출처 : Instagram@eunwo.o_c

같은 멤버 차은우 또한 문빈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차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y friend(나의 친구)”라는 글과 문빈이 10cm의 ‘스토커’노래를 부르던 영상을 개제했다.

영상 속 문빈은 노래를 부르고 있었으며 차은우는 그런 문빈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차은우는 같은 날 문빈과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3장도 올렸다.

또한 차은우는 자신의 유튜브인 ‘차은우 CHAEUNWOO’에 10cm ‘스토커’ 커버 곡 영상을 공개하며 문빈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차은우의 게시물은 문빈이 세상을 떠난 뒤 처음 게재하는 게시물로 팬들은 “돌아와 줘서 고맙다”라며 그를 응원했다.

출처 : 뮤직뱅크
출처 : Instagram@moon_ko_ng

문빈은 지난달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으며,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례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지난 22일 발인이 엄수됐다.

연예계 선배이자 롤 모델이었던 오빠를 떠나보낸 문수아는 활동을 일시 중단한 상태이며 소속 그룹 빌리의 일본 데뷔 활동에 참여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소속사 앞에 마련된 추모하는 공간은 49재인 오는 6월 6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0
+1
0
+1
3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