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뽐내
황광희와의 궁합은 좋아
황광희 ‘최고의 요리비결’ MC 발탁
한선화 ‘산꾼도시여자들’ 출연

출처 : 우리결혼했어요4

과거에 방영됐던 예능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4에 출연했던 황광희 한선화 커플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황광희와 열애설이 돌았던 시크릿 멤버 한선화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올려 화제가 됐다.

출처 : shh_daily

배우 한선화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옷 잘 입히는 이쁜 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순백의 드레스 자태를 뽐내는 한선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선화는 드레스를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피팅에 열중했다. 그녀의 청순한 자태가 눈길을 끌었다.

출처 : 황광희 트위터

또한 한선화의 웨딩드레스 자태때문에 ㅎ과거 황광희와 한선화의 궁합이 재조명됐다. 명진좋은이름연구원에서 밝힌 두 사람의 궁합에 따르며 둘은 비슷한 듯 다르다고 한다. 황광희는 너무 꼿꼿해서 융통성이 없는 타입. 한선화는 매사에 학문적, 이성적이고 비판적 성향이고 타의에 끌려가는 성격이 아니며 성격도 꽤 깐깐하다고 나왔다. 한마디로 광희는 감성적이며 선화는 이성적이다.

서로의 부족함을 채울 수 있어 좋은 궁합이라고 밝혔다.

출처 : shh_daily

최근 광희는 5년만에 ‘최고의 요리비결’MC로 발탁됐다. 지난 2015년 EBS 교양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의 MC로 활약했던 황광희가 2022년 EBS 봄 개편을 맞아 2월 28일부터 다시 MC를 맡게 됐다. 과거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와 요리연구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황광희가 요리 실력은 물론 진행 실력까지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한선화는 오는 2월 1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한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