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슬림한 드레스 사진 공개
이광수와 공개 연애 4년 차 커플

이선빈 sns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선빈이 최근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에 팬들의 반응이 폭발하고 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8년 처음으로 교제 사실을 인정한 뒤 4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선빈은 지난 2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선빈 sns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몸에 딱 달라붙는 아이보리색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그가 착용한 드레스는 가슴라인이 깊게 파였으며 슬림한 허리라인을 강조해 이선빈의 아찔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었다.

이선빈은 해당 사진과 함께 ‘Hello d’Alba♡’라는 멘트를 달았다. 달바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 지난 1월 이선빈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을 위해 간식 차를 보낸 바 있다.

이선빈의 팬들은 그의 사진을 보고 “너무 예쁘다”, “이광수는 권태기 절대 안오겠다” 등 재미난 반응을 보였다.

TVING

한편 이선빈은 최근 종영한 TVING의 ‘술꾼도시여자들’에 한선화·정은지와 함께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의 마무리를 술로 하는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선빈은 극 중에서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현실감 있는 연기를 펼쳤다. 그는 이 드라마를 통해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호평을 얻었다.

이선빈 sns

이선빈은 최근 술꾼도시여자들에 함께 출연했던 멤버들과 함께 tvN의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쾌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2회차에서 이선빈은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하며 유쾌함을 선사했고, 온몸을 내던지는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 등 자신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그는 또한 방송에서 한선화·정은지에게 “진짜 친언니들이 생긴 느낌”이라고 고백해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