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외모로 화제 됐던 수학 선생님
유튜브로 유명해진 수학 선생님 근황

한쌤 인스타그램

연예인을 능가하는 뛰어난 미모수학 선생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려대 수학교육과 출신 수학 선생님”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한쌤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에는 수학 강사인 한정윤 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한쌤 TV_수학 가르치는 한쌤’에 업로드했었던 브이로그 영상들이 담겨 캡처되어 담겨 있었다.

지난 2020년 6월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던 한쌤은 학교에서의 근무 모습이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는데, 시험 준비로 분주한 교무실 모습과 학생들의 모습 등이 볼 수 있었다.

Youtube 한쌤 TV_수학 가르치는 한쌤

고려대학교 수학교육과를 졸업한 뒤 고등학교 수학 교사로 재직했던 한쌤은 뛰어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현재는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현재는 수학 강사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한쌤의 외모를 접한 누리꾼들은 “남고였으면 인기 장난 아니었겠는데…” “고등학교 때 수포였는데 다시 배워보고 싶다” “진짜 이쁘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쌤 인스타그램

한편, 이탈리아에도 뛰어난 비주얼로 화제가 됐던 수학 선생님 피에트로 보셀리가 있었다. UCL에서 수학을 가르쳤던 피에트로 보셀리는 뛰어난 외모로 여학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 그의 사진이 SNS에 퍼지기 시작하며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 선생님’이라는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수학 교사직을 그만두고 영국의 모델 에이전시인 ‘모델즈1’과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