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남편 김무열과 팬 질문 대답해
“다시 태어나면 결혼한다?” 질문에 NO

인스타그램 @doflwl / 유튜브 ‘승아로운’
인스타그램 @doflwl

지난 24일 윤승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 ‘배우 김무열에게 물어봤어요. 연기, 취미, 결혼 생활, TMI♥’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윤승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받은 여러 질문들을 취합해서 김무열에게 전달해 답변을 얻는 방식의 내용이었다.

팬들의 많은 질문 가져온 윤승아는 ‘승아 배우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하이라이트로 정했다.

유튜브 ‘승아로운’

김무열은 해당 질문에 “아무래도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저의 군 바라지를 해줬던 그녀의 모습”이라며 답변했다.

이에 윤승아는 “많이 힘들었었다. 진짜 돌아올 때 5시간 걸렸다. 그때 운전을 처음 했을 때였다”라며 회상했다.

김무열은 “이 강원도 산골까지 찾아온 윤승아가 진짜 아름다웠다”며 덧붙였다.

유튜브 ‘승아로운’

이어진 질문으로 ‘다시 태어난다면 윤승아와 결혼한다 or 안 한다’는 질문에 김무열은 “한다”고 답하자 윤승아는 놀란듯 “그래? 왜?”하고 물었다.

이에 김무열이 “안 한다 했나보네?”라고 웃자 윤승아는 “한평생 살아봤는데, 다른 사람 만나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렸다.

JTBC ‘아는형님’

한편 두 사람은 김무열의 서툰 SNS 실력으로 다이렉트 메시지인줄 알고 보낸 자작시가 공개되며 연애 사실이 알려져 연애 4개월 차부터 공개연애를 하게 됐다.

2011년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2012년 김무열의 군 복무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며 2015년 4월에 결혼식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