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람보르기니 인증
슈퍼카 포함 차량 6대 보유
한 달 차량유지비만 1,000만 원 수준

출처 : instagram@poppinhyunjoon79
출처 : instagram@poppinhyunjoon79

유명 댄서이자 안무가인 팝핀현준이 자신이 보유한 여러 대의 슈퍼카를 인증한 가운데, 그의 재산 수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팝핀현준은 지난 4월 25일 자신의 sns에 차량 두 대가 찍힌 사진을 올렸다.

출처 : instagram@poppinhyunjoon79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팝핀현준이 소유 중인 람보르기니 차량 두 대가 찍혀있었다. 그중 한 대는 검은색, 다른 한 대는 파란색으로 운전석 문이 날개처럼 열려 더욱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

팝핀현준은 해당 사진과 함께 “오늘은 람보데이! sunday drive”라고 글을 올리며 ‘#팝핀현준, #람보르기니’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kbs ‘연중라이브’

이처럼 팝핀현준은 평소 슈퍼카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데, 실제로 과거 방송에 나와 자신이 보유한 차량이 슈퍼카를 포함해 총 6대라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팝핀현준이 보유한 차량 중에서는 현재 단종된 슈퍼카 모델도 있었고, 힙한 래퍼들의 애마로 유명한 SUV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는 자신이 보유한 차량 가격이 한 대당 2~3억 원 수준으로 도합 13억 원 정도 되며, 1년에 내야 하는 차량유지비만 1,000만 원이 넘는다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poppinhyunjoon79

팝핀현준은 이처럼 슈퍼카를 모으는 이유가 무엇인지 질문을 받자 “댄서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롤 모델이 되고 싶었다. 꿈을 포기하지 않으면 이런 미래를 만들 수 있구나 싶게 하고 싶었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아내 박애리 역시 이러한 팝핀현준의 슈퍼카 수집을 꾸지람하기보다는 “본인이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자신의 삶에서 이루고 싶었던 걸 하나씩 이뤄나간다고 생각한다. 전혀 아깝지 않고 멋지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팝핀현준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오토바이도 취미로 즐기고 있는데, 최근에는 바이크를 타던 중 부상을 당해 “골반 사망, 폐차각”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팬들은 그를 향해 하루빨리 쾌차하길 바란다며 응원을 보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