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강재준 과거 몸매
달라진 비주얼로 충격
강재준♥이은형 러브스토리

출처 : instagram@jaejunkang, instagram@melong416
출처 : instagram@melong416

개그맨 강재준이 현재 모습과 전혀 다른 과거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개나리학당’에는 개그맨 윤형빈, 정경미 부부와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진행된 퀴즈쇼에서 “이은형은 강재준의 어떤 모습에 반했을까?”라는 질문에 ‘개나리학당’ 멤버들은 ‘몸매’, ‘개그코드’ 등을 답으로 내놨다.

출처 : TV조선 ‘개나리학당’

이어 “개그맨들이 자주 입는다”라는 힌트를 얻은 김태연이 “쫄쫄이를 입은 모습에 반했다”라고 외쳐 정답을 맞히는 데 성공했다.

이은형은 “강재준이 예전에 유도를 했었다. 예전에는 정말 몸매 근육이 다비드상 같았다”라고 강조했고, 강재준은 “저 때는 치킨 먹을 때 닭다리 안 먹고 퍽퍽 살만 먹었다”라고 밝혀 주위를 폭소케 했다.

출연진들이 이은형 말을 믿지 못하자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지녔던 강재준 과거 사진이 공개됐고, 출연진들은 “이 정도면 다시 살 빼라”, “완전 이소룡 몸매다” 등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출처 : instagram@jaejunkang

강재준은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이은형을 처음 만날 당시 60kg였는데 아내를 만나고 120kg까지 쪘다. 살이 찔 때마다 아내가 귀엽다고 해줘 더 찌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처음엔 잘 생기고 나름 날씬했는데 둘이 2인분을 시키면 이은형이 한 젓가락 먹고 ‘아 배불러’ 해서 내가 나머지를 다 먹는다”라고 변명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cultwoshow

이은형 역시 다수의 방송에서 “강재준이 예전에는 치골이 보일 정도로 몸이 다부졌고 남자다웠다”라며 “배우 이제훈을 닮았다”라고 밝혀왔다.

실제로 이은형은 강재준과 이제훈을 동시에 만나게 돼 인증 사진을 찍었고, 강재준은 “엄청 좋아하더라. 그날 이후로 이은형이 내 얼굴을 안 보고 얘기한다. 신경질적으로 변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출처 : instagram@jaejunkang

또한 강재준은 “이은형이 나보다 훨씬 선배다. 이은형이 내가 배우 이제훈을 닮았다고 했었다. 그땐 복근도 있었다. 처음엔 개그맨 꿈을 위해 이은형을 거부했다. 그러다 이은형이 내 앞길을 막을 것 같아 조심스럽게 사귀다가 좋아지게 돼 결혼했다”라며 러브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은 개그맨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 10년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식을 올려 축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