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출연한 장혁
유일하게 말 놓은 여배우로 전지현 언급
중3 때 영화 찍으며 알게된 사이

출처: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출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27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MC인 김종국의 절친인 배우 장혁이 출연해 전지현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원래 낯을 가리는 성격을 지녀 먼저 말을 잘 놓지 못한다는 장혁은 전지현이 유일하게 이름을 부른 배우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출처: TJ ‘Hey Girl’

그는 “지현이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함께 연기 연습을 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말을 놓고 친해지게 됐다”라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과거 장혁이 ‘TJ’ 라는 이름의 래퍼로 데뷔하며 발표한 노래 ‘Hey Girl’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전지현이 출연할 만큼 둘은 각별한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한국과 홍콩의 합작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 함께 출연해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당시 전지현은 여주인공 여경진 역 장혁은 남주인공 고명우 역으로 캐스팅 됐으며, 중화권에서 월드스타 취급을 받는 전지현이 참여하는 작품이었던 만큼 홍콩에서 약 30-40억 원을 투자한 사실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었다.

하지만 너무 많은 PPL 장면으로 인해 이동진 평론가마저 “2시간짜리 CF”라는 감상평을 남길 만큼 부정적인 평가가 주를 이뤄 아쉬운 작품으로 남게 됐다.

출처: KBS2 ‘붉은 단심’

한편 장혁은 다가오는 5월 2일 KBS2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을 통해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붉은 단심’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며 장혁은 극 중 좌의정 ‘박계원’ 역을 맡았다.

올해로 25년 차 배우에 들어선 장혁은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왔기에 팬들은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