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찬오와 1년 4개월 만에 이혼
마약 및 불륜 논란 영상 공개되 화제
이찬오 3살 연상 일반인과 재혼

출처 : Instagram@moreasy

김새롬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김새롬은 방송을 통해 이혼 후 일상에 대해 언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새롬은 ‘우이혼2’를 하고 심경에 변화가 있다고 고백했다. 김새롬은 이혼 언급이 힘들었지만 이제는 달라졌다고 말하며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고 전했다.

출처 : tvN ‘현장 토크쇼 택시’

김새롬은 지난 2015년 8월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4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하지만 결혼 후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김새롬과 이찬오는 결혼 직후 한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다. 김새롬은 “어떻게 4개월 만에 결혼까지 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4개월 동안 매일 만났다. 오랫동안 꿈꿔왔던 이상형”이라고 답했다.

출처 : 커뮤니티

이혼을 앞두고 이찬오의 불륜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찬오 제주도 영상’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퍼졌다. 영상 속 이찬오는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히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해당 동영상이 논란되자 이찬오의 소속사 측은 “해당 영상 속 남자는 이찬오 셰프가 맞지만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이 끝난 뒤 뒷풀이 자리에서 있었던 일이다. 동영상에 등장하는 사람들 모두 이찬오 셰프와 김새롬이 아는 지인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연합뉴스

이후에도 두 사람의 부부 싸움이라고 알려진 영상이 확산돼 또 한 번의 논란에 휩싸였다. 영상 속에서는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발길질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찬오 셰프는 이혼 후 마약 밀수입과 흡입 혐의로 구속됐다. 당시 이찬오는 “전처에게 가정폭력을 당해 이혼하고 우울증이 와서 마약에 손을 대게 되었다”고 진술했다.

출처 : Instagram@moreasy

김새롬은 이혼 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혼 당시 돌았던 루머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이어 이혼 결정에 이르기까지 두 가지 포인트가 있었다고 밝혔다. 김새롬은 “다들 아시다시피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하기도 했고,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함께 사는 건 다르다고 깨달았다. 서로 룰을 정하는 과정이 서툴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결정을 한 거니 그런 오해는 안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새롬과 이찬오의 이혼은 협의이혼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찬오 셰프는 이혼 후 약 2년 5개월 만에 재혼 소식을 전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