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질환 앓고 있는 이지혜
아이들과의 근황 알려와
금연 로고 찍은 사진도 화제

출처: instagram@jihyesharp,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출처: instagram@jihyesharp

가수 이지혜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족과 찍은 사진으로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1일 이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좋은 아침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이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혜는 딸 두 명과 함께 누워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출처: instagram@jihyesharp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그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등장해 심장 관련 불치병을 앓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건강 이상으로 인해 3년 반 동안 진행해왔던 MBC 라디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 하차 소식 또한 전해 안타까움을 샀다.

출처: instagram@jihyesharp

한편 이지혜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연 공지판 앞에 서 있는 사진과 함께 “하필이면 금연 공지 앞에”라는 글로 근황을 알리자 누리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이유는 과거 이지혜가 자신이 담배를 피웠다고 방송에서 고백한 적이 있기 때문이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밉지않은 관종언니’에서 남편과 함께 관련 일화를 털어놓은 바 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문재완은 자기 머리를 염색해주는 이지혜와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당신은) 무슨 소문이 있나?”라고 대뜸 묻자 이지혜는 “요즘에는 소문이 없다. 옛날에 좀 있었는데…”라고 말끝을 흐렸다.

그러다 그는 “많이 논다. 술 많이 먹는다. 남자 많이 만나고 남자 좋아한다는 이런 소문 다 사실이다”라며 자신을 향한 루머에 대해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문재완은 “‘계단에 쭈그리고 앉아서 담배 피우고 있더라’ 뭐 이런 거 아닌가?”라고 하자 이지혜는 “담배 끊었다. 그랬으면 됐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또한 유튜브를 통해 8년간 타온 차를 처분하기 위해 차 내부를 정리하다가 문재완이 콘솔박스 안에 있던 라이터를 발견하자 이지혜는 실밥 정리를 위한 것이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라이터가 여러 번 나오자 이지혜는 변명을 포기한 듯 전자담배 꼭지를 스스로 꺼내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해당 일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심장병을 앓고 있다면 더욱 금연해야 한다”, “담배 피웠다고 말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쿨하다”, “쉬는 기간 동안 건강 회복하기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6
+1
5
+1
6
+1
3

5

  1. 이지혜언니 쿨한모습 보기좋아요 남자만 담배피우란법있나요? 가식보다 이렇게 쿨한언니 매력있고 너무좋아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