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멤버 3번째 품절남 앤디
9살 연하 아나운서 이은주와 결혼
이은주 “앤디 스킨십 안 좋아해 서운하다”

instagram@eunju_ana,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instagram@andyofficial___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따끈따끈한 신혼부부가 합류했다.

바로 6월 12일 결혼식을 올린 앤디, 이은주 부부이다. 지난 20일에는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새 운명 부부로 합류한 앤디와 이은주의 모습이 첫 방송됐다.

앤디는 친구를 만나러 간 자리에서 처음 이은주를 보게 됐다고 전했다. 이은주의 밝은 면을 좋게 본 앤디는 “나도 그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한 번 더 보고 싶다고 말하며 데이트 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그렇게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로 인연을 맺었다. 그러나 앤디와 이은주에게도 가치관의 차이는 있었다.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원래 앤디는 결혼에 대해 큰 관심이 없던 비혼주의자였고 이은주는 결혼을 하고 싶던 결혼주의자였다고 한다. 이로 인해 앤디와 이은주는 한 차례 이별의 큰 위기를 겪었었다.

다행히 앤디가 ‘제주도 납치 사건’ 뉴스를 보고 불안해 서울에서 제주도로 내려와 이은주를 붙잡았다. 결국 어려움을 극복하고 결혼까지 골인한 두 사람이지만 그럼에도 크고 작은 충돌은 계속 존재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이은주가 신혼집 집들이에 방문한 신화 멤버들에게 고충을 토로하는 장면이 예고됐다.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이은주는 “제가 어제 펑펑 울었다”고 전해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전진은 “둘이 싸웠냐”며 물었고, 김동완은 “왜 그러냐. 못됐다”라고 앤디를 향해 비난했다.

멤버들이 자신의 편에 서준 것에 힘을 얻은 이은주는 “(앤디가) 스킨십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게 가끔 서운하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앤디는 “애교가 없어서 그런 거다”라고 해명했지만 김동완과 전진은 “애교 많다”며 반박했다. 이은주는 “나한테 아예 마음이 없나?라는 생각이 든다. 좋아하는데 (스킨십을) 안 한다니까 더 화가 난다”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이를 본 누리꾼들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혼부부가 스킨십이 없다고?’, ‘앤디 너무하네’, ‘이은주가 서운할 만한 듯’, ‘신화 멤버들이 이은주 편 들 수밖에 없겠구먼 ㅋㅋ’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앤디가 왜 스킨십을 좋아하지 않는지 자세한 내막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기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신경전, 달라도 너무 다른 성향과 스타일은 월요일 밤 11시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볼 수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2
+1
2
+1
4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