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육사오’ 주연 배우 이이경
군대에서 드라마 시청 중 배우 결심해
‘놀면 뭐하니?’ 새 멤버로 합류

instagram@luvlk89
영화 ‘육사오(6/45)’

지난 24일 개봉한 배우 고경표, 이이경 주연의 영화 ‘육사오(6/45)’는 입소문을 타며 28일 부동의 1위였던 영화 ‘헌트’를 꺾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나흘 연속 1위를 기록했다.

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육사오’는 지난달 31일 하루 동안 관객 수 9만 4,906명을 동원하며 나흘째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 누적 관객 수 68만 174명을 기록했다.

영화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 버린 57억 원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의 코믹 접선 극으로 고경표, 이이경 외에도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가 출연했다.

instagram@luvlk89

코믹하면 떠오르는 배우 이이경은 ‘육사오’ 흥행 1위와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새 멤버로 합류하는 소식을 알렸다.

3주의 휴식기를 마치고 오는 9월 3일 방송을 재개하는 ‘놀면 뭐하니?’는 이이경과 WSG워너비로 활약한 박진주를 새 멤버 투입을 확정 지었다.

이이경 박진주가 합류하면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와 함께 7인 체제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이미 남다른 끼와 예능감으로 널리 알려진 재주꾼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영화와 드라마를 자유롭게 누비며 차세대 연기파로 사랑받는가 하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발군의 활약을 펼쳐 앞으로 ‘놀면 뭐하니?’로 보여줄 활약에 더 기대가 쏠린다.

instagram@luvlk89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한 이이경은 가라테 선수로 학창 시절을 보냈으나 침체기를 겪고 자퇴해 검정고시 후 체대에 들어갔으나 무릎 부상 등으로 휴학 후 입대했다.

학창 시절 대부분을 운동하며 보냈던 이이경은 군대에서 처음 드라마를 접해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를 재밌게 봤던 이이경은 이후 연기에 빠져들어 연기학원을 다니며 입시를 준비해 서울예대 연기과에 합격했다.

데뷔 후 KBS 2TV ‘학교 2013’에서 단역을 맡았던 그는 갈수록 점점 분량이 늘어 본인 이름을 딴 배역으로 성장해 러브라인 형성 등 비중이 늘어났다.

instagram@luvlk89
instagram@luvlk89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 ‘마녀보감’, ‘고백부부’, ‘검법남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에서 활약한 이이경은 예능에서도 활약해 ‘용감한 형사들’과 ‘나는 솔로’, ‘떡볶이집 그 오빠’ 등에서도 활약해 온 팔색조다.

다양한 경험을 쌓기 위해 가능한 많은 작품에 참여했다는 이이경은 오는 9월 초연을 앞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도전한다.

이이경은 북한에서 도피 생활을 하는 영국 국적의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아 서정적인 분위기 속 깊은 고독을 탄생시킨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