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 추가 폭로에 입 열어
전남편과 시댁 나쁜 이미지로 오해하게 해 죄송
불륜으로 인한 이혼은 아니었다 끝까지 주장

출처 : MBN ‘돌싱글즈3’
출처 : lee.sr____

‘돌싱글즈3’ 이소라가 불륜 의혹과 관련해 전남편과 시댁을 향한 사과의 뜻을 전했다.

지난 18일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하다”며 입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먼저 방송에서 전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저 역시 전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 이상 전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린다”며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출처 : lee.sr____

끝으로 불륜으로 인한 이혼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제가 불륜으로 인한 외도로 이혼한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이소라가 이후 수정을 통해 해당 문장을 삭제하면서 다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소라는 MBN, EBA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해 최동환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방송이 끝난 후 두 사람은 사적 만남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시청자들은 두 사람에게 열렬한 지지와 응원을 보냈으며, 성원에 힘입어 이들의 연애를 다룬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까지 방영됐다.

출처 : MBN

하지만 지난 13일, 유튜버 구제역이 이소라의 전남편 지인으로부터 제보받았다며 이들의 이혼 사유를 ‘불륜’‘음주·가무’라 주장하는 영상을 게재했고 이에 불륜 의혹이 확산되기 시작했다.

논란이 커지자 14일, 이소라는 입장글을 올리고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 사유는 사실과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어 “허위 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라며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고 전했다. 끝으로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며 강경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출처 : lee.sr____
출처 : youtube@구제역

하지만 구제역은 지난 16일 ‘돌싱글즈 이소라 씨, 정말 상간남이랑 펜션 간 적 없습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또다시 논란에 불을 지폈다. 영상에서 구제역은 이소라와 전남편의 이혼 서류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앞서 공개한 사진 속 웅크리고 있는 여성이 이소라라고 주장하며 “굳이 이소라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도 그의 외도는 입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영상 말미에 “박선혜 PD님, 이소라의 과거 정말 몰랐습니까?”라면서 대응으로 일관한다면 3편 주제는 ‘과연 MBN 돌싱글즈 제작진은 정말 이소라의 과거를 몰랐을까?’라는 주제로 영상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아직 ‘돌싱글즈3’ 제작진은 이번 논란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상태이며 오는 20일 방송 여부에 대해서는 “예정대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진흙탕 싸움으로 번진 이소라의 불륜 논란이 과연 어떤 마침표를 찍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