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여전한 미모 자랑하는 근황 공개해 눈길
과거 방송에서 밝힌 몸매 관리법 및 식단 재조명
미스코리아 선발되며 데뷔한 후 현재까지 활동 중

출처 : 타임머신TV
출처 : instagram@sarangkim.love

배우 김사랑이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김사랑은 지난 6일 오후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푸켓의 한 리조트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다. 특히 투명한 튜브에 몸을 맡긴 채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는 그의 실루엣이 시선을 모은다.

김사랑이 변함없는 미모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0월 4일에도 그는 자신의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늦은 밤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요트에 올라 포즈를 취하고 있었으며, 무엇보다 청바지와 화이트 티셔츠로 깔끔한 캐주얼룩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sarangkim.love

올해 45세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미모와 늘씬 몸매를 과시하는 김사랑은 평소에도 혹독한 자기 관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몸에 나쁜 걸 전혀 안 해요”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술을 마시거나 군것질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 테니스와 필라테스를 통해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밝힌 만큼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사랑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운동은 억지로 꾸준히 한다. 억지로 하는 게 포인트다. 누가 시킨 것처럼 마지못해 꾸역꾸역해야 오랜 기간 할 수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그는 “밤에 많이 안 먹고 먹어도 조금 먹는다. 한 입 먹고 숟가락을 내려놓아야 된다.”고 몸매 관리를 위한 강한 의지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김사랑은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眞)에 등극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당시 미(美)를 차지한 인물은 현재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손태영이었다.

미스코리아 시절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현재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지금처럼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풋풋한 매력까지 갖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해당 영상은 2005년 5월 29일 방송된 MBC ‘아주 특별한 아침’의 한 장면으로, 지금은 스타가 된 김사랑과 손태영의 2000년 미스코리아 진, 미 당선 소감을 담고 있다.

특히 손태영은 1999년 미스 한국일보에 오른 친언니 손혜임과 함께 인터뷰에 나서 ‘집안의 경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손태영의 언니 손혜임은 “동생이 미스코리아가 될 것을 알았는지 좋은 꿈을 꿨다”며 “언니한테 고맙다고 하라”고 손태영에게 말했고, 손태영도 고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사랑은 “다들 함께 고생했는데 내가 진이 되어서 모두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동료들을 향한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출처 : 타임머신TV
출처 : SBS ‘시크릿 가든’

미스코리아 진에 오른 뒤 배우로 전향한 김사랑은 2003년 조인성과 영화 ‘남남북녀’를 찍으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이어 출연한 드라마 SBS ‘천년지애’, KBS ‘ 이 죽일놈의 사랑’ 등도 방영 내내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에도 김사랑은 영화 ‘라듸오 데이즈’, SBS 드라마 ‘왕과 나’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그가 배우로서 가장 주목받은 작품은 2010년 말 방영된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었다.

김사랑은 극 중 미모와 재력을 겸비한 CF 감독이자, 오스카(윤상현 분)의 첫사랑인 윤슬 역을 맡아 열연했다. 그는 도도하고 새침하면서도 어딘가 엉뚱한 캐릭터 윤슬을 완벽 소화해내며 호평받았다.

2011년 시크릿 가든의 종영 후 작품 활동이 뜸하던 김사랑은 2015년 JTBC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의 주연으로 열연하며 특히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숨을 고르던 그는 2019년 tvN ‘어비스’에 특별출연해 반가움을 안겼으며, 지난해 1월에는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를 통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났다. 현재 김사랑은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