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ecu, topstarnews

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 소녀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은 연예계 스타들이 있습니다. 1세대 아이돌로 통칭되는 보이그룹 멤버들인데요. H.O.T, 젝스키스, NRG, 태사자, 유비스, 신화, god 등이 속하죠. 미소년의 매력을 뽐내던 이들은 어느덧 30~40대에 접어들었는데요. 일부 각자 가정을 이룬 스타들은 아내, 2세와 함께 근황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1세대 아이돌 멤버들의 일반인 아내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woman daily, yna, sbnnews, topstarnews

미국 유학파 출신, 김애리 씨
현재 연구원으로 재직 중

god의 막내이자 완벽한 보컬 실력을 자랑했던 김태우는 2010년, 지인 소개로 현재의 아내 김애리 씨를 만났습니다. 김애리 씨는 미국 유학파 출신으로 god와 김태우를 전혀 몰랐고 이에 김태우는 호기심이 생겨 클럽을 가자고 제안했는데요. 수수했던 첫인상과 달리 까만 미니 원피스를 입은 그녀의 모습에 반해 열애 6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했습니다.

chosun, topstarnews, mk

김애리 씨는 미국 국적을 가진 교포로 미국 뉴욕 주립대학교 스토니브룩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했고 한국으로 돌아와 이화여대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수료했는데요. 현재는 서울대학교 생명과학 연구소 연구원으로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입니다. 특히, 그녀의 어머니는 국내 1호 컬러리스트 김민경 소장입니다. 두 모녀는 과거 김태우 소속사 경영이 어려워져 직접 경영에 참여하는 등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hankooki, chosun

슬하에 삼 남매를 둔 두 사람은 SNS와 방송을 통해 종종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김애리 씨는 세 아이의 엄마라는 게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자랑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을 똑 닮은 두 딸과 아들의 모습에 팬들은 “막내였던 김태우가 어느덧 세 아이의 아빠라니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죠.

hankyung, donga

14살 나이차 가뿐히 극복
god 데니 통해 첫 만남

김태우와 같은 멤버인 박준형은 2015년 스튜어디스 김유진 씨와 식을 올렸습니다. 김유진 씨는 14살 연하의 대한항공 소속 승무원 출신입니다. 두 사람은 god 멤버 데니의 친구 모임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박준형은 그녀의 예쁜 얼굴과 주변 눈치를 보지 않고 크게 웃는 모습에 반했다고 해요.

edaily

연애 시절, 박준형은 명동을 가고 싶어 했지만 본인을 알아보는 인파에 불편함을 겪었던 아내를 기억해 특별한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가서 “결혼해 줄래?”라며 청혼했고 아내는 눈물을 보였죠.

chosun, instagram@godjp

김유진 씨는 현재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진 않은데요. 활동 당시에도 사내에서 건강하고 일을 잘하며 미모까지 완벽한 직원으로 평판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박준형은 아내와 딸의 모습을 sns를 통해 자랑스럽게 공개했죠. 특히, 김유진 씨는 완벽한 미모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topstarnews

연예 기획사 대표로 활동
‘스친소’ 출연 이력도

태사자의 멤버 박준석은 4살 연하의 연예 기획사 대표, 박교이 씨와 2017년 결혼했습니다. 한 영화 시사회에서 우연히 옆좌석에 앉게 되며 둘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같은 영화를 보다 같은 장면에서 슬픔을 느낀 그녀의 모습에 묘한 감정을 느꼈죠.

hankyung

이후 이어진 뒤풀이 자리에서 박교이 씨에게 마음을 전했지만, 그녀는 당시를 “미친놈 같았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이후 끊임없이 이어진 박준석의 구애에 결실을 맺게 됩니다.

mk news,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박교이 씨는 과거 윤은혜의 포토 매니저를 맡았던 이력이 있는데요. 가수 자두와 친구 사이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강수지 닮은 꼴’이란 별명을 얻었죠. 연예계에서 활동한 덕분에 카라의 박규리, 배우 김예원 등과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장에도 어김없이 이들이 등장하며 자리를 빛냈습니다. 현재 박준석은 아내 박교이 씨가 운영하고 있는 소속사로 둥지를 옮겼습니다.

heraldpop

대학교 선후배로 만나
14년 열애 끝에 결혼 골인

YG 엔터테인먼트의 주역으로 꼽히는 그룹 원타임. 원타임 멤버 송백경은 2016년, 2세 연하 공연업계 제작 PD 이정륜 씨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재학 시절 인연을 맺은 선후배 사이입니다. 나이는 이정륜 씨가 어리지만 송백경이 삼수를 하는 바람에 아내가 대학 선배가 되었죠.

kookje

두 사람은 무려 1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6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모두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후 송백경은 카레 전문점을 운영하며 요식업계 CEO로 새로운 삶을 시작했는데요. 최근에는 성우에 도전하며 제3의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heraldcorp, the fact

의학계의 김태희, 허양임 씨
방송 통해 아들도 공개해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은 현재 회사원 생활을 하며 에너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3년,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 씨와 식을 올렸죠. 허양임 씨는 한때, 고지용보다 더 많은 방송을 출연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의과 대학원을 졸업한 그녀는 각종 의학 프로그램에 출연해 미모와 지성으로 화제 되며 의학계의 김태희라는 별명까지 붙여졌습니다.

channel A, newsinside, sedaily

얼마 전까지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 승재 군과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고지용은 무뚝뚝하지만 늘 아내를 챙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들 승재 군은 나이가 믿기지 않는 언어 능력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죠. 고지용과 허양임 씨는 방송 하차 이후 별다른 방송 활동은 하고 있지 않지만 SNS를 통해 간간이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