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modernbbang, @real_siri

1초에 6개씩 팔려나가는 단팥빵이 있습니다. 단팥빵 하나로 올해 연 매출 10억을 달성했다는 이 브랜드의 대표의 나이는 올해 35세라는데요. 4년 전 식품업계에 등장한 이 청년 사업가는 뛰어난 사업 수완을 보이며 승승장구하는 중이죠. 워커 홀릭일 줄 알았던 그는 알고 보니 이미 평생의 반려자를 찾아 결혼까지 했다고 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근대골목 단팥빵’으로 유명한 홍두당의 정성휘 대표입니다.

중앙 시사 매거진

카페 운영하며 팔던 단팥빵,
효자 상품 되어 불티나듯 팔려

벌써 전국에 18개 매장이 있다는 ‘근대골목 단팥빵’은 개화기 시절이 떠오르는 레트로 콘셉트의 베이커리입니다. 정성휘 대표는 과거 호떡과 어묵을 결합한 가맹 사업의 실패를 기반으로 현재 사업을 생각해냈는데요. 카페를 운영하며 디저트로 팔던 단팥빵이 인기를 끌면서 단팥빵을 내세운 브랜드를 창업했습니다. 직접 끓인 팥을 강점으로 내세워 18개의 매장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며 꾸준히 높은 수익을 내고 있죠.  

hmg journal

대구 근대 골목서 시작한 본점
지역 관광지로 성장 목표

빵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잘 아는 ‘빵지순례’. 얼마 전부터 근대골목 단팥빵 역시 빵지순례 코스에 포함되었는데요. 대구 지자체에서 조성한 ‘근대 골목’에 본점이 자리 잡고 있죠. 정 대표는 제주도의 작은 식당, 카페들이 관광지로 자리 잡는 모습들이 인상적이었고 본인의 브랜드 역시 대구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당당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데일리, 중앙일보

대구 본점을 시작으로 사업 영역을 점차 넓히고 있는 그는 지방 소멸이라는 이슈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홍두당 역시 본사, 사무실 등이 대구에 위치해있고 사업의 전반적인 진행을 대구에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경북 청송군의 젊은 영농민들과 함께 사과를 활용한 베이커리 카페를 기획하며 국내에선 보기 힘든 지역 브랜드 사업 확장에 힘쓰고 있죠.

instagram@real_siri

아내 역시 쇼핑몰 CEO
웨딩업계에선 모델로 유명

이렇게 대구, 청송, 서울을 오가며 빵을 판매하느라 바쁜 워커홀릭인 줄 알았지만 그는 이미 유부남입니다. 작년 쇼핑몰 CEO와 식을 올렸죠. 그의 신부는 모델과 CEO 활동을 병행하며 특히 웨딩업계에서 유명한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드레스 대여, 웨딩 촬영 등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instagram@real_siri

다양한 착장을 본인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는 미모의 그녀는 우아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지녔는데요. 쇼핑몰 사업, 모델 활동 등을 똑 부러지게 해내며 남편 못지않게 바쁜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재작년 한 호텔에서 하트 모양 촛불과 꽃다발, 반지로 프러포즈를 받은 그녀는 평소 남편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사랑꾼’ 아내입니다.

instagram@real_siri

프로페셔널한 그녀는 인기 있는 모델답게 우월한 몸매와 단아한 미모를 자랑합니다. 실제로 그녀가 입은 착장이나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묻고, 그녀의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다리는 팔로워들도 많습니다. 우아한 스타일부터 간편한 복장까지 완벽히 소화해낸 덕분인 것 같네요.

instagram@real_siri

브라이덜 샤워, 웨딩 촬영
그녀가 선택한 다양한 드레스

촬영, 모델 활동을 통해 수 백 벌의 드레스를 착장했던 그녀는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 ‘웨딩 전문가’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많은 신부들의 로망인 브라이덜 샤워부터 현업 모델다운 포즈와 촬영 감각으로 완벽한 웨딩 촬영까지 마쳤죠. 실제로 부부와 촬영을 진행한 스튜디오에선 신부의 포즈가 자연스럽고 프로페셔널했다고 언급까지 할 정도였습니다. 브라이덜 샤워 역시 파티룸을 빌려 풍선과 다양한 파티 음식으로 간단하지만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instagram@real_siri

그녀는 웨딩 촬영에서 다양한 소재와 라인의 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아무나 소화하지 못할 풍성한 소매의 드레스부터 비칠 듯 말 듯 한 레이스 소재의 드레스, 단정한 느낌이 인상적인 긴 소매 드레스 등 다양한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본 식에선 하단이 풍성하게 떨어지는 벨라인 형태의 드레스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선택했죠.

instagram@real_siri

사업으로 바쁜 주말부부
바쁜 일상 속 애정 변함없어

각자 사업 활동으로 바쁠 것 같은 워커홀릭 부부지만 주말, 휴일마다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자랑하는 그들입니다. 편안한 일상 속 그들은 누구보다 행복해 보였는데요. 결혼 2년 차 신혼인 만큼 달달한 모습들이 눈에 띄었어요. 각자 바쁜 일상을 보내며 서로에 대한 배려와 애정을 숨기지 않는 멋진 정성휘 부부의 앞으로를 응원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