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연예인들의 결혼 소식은 장안의 화제가 됩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반응은 극명하게 갈리죠. 팬들에겐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결혼 소식이 달갑지 않은 경우도 많아요. 결혼 후 활동이 줄어들거나 가정에 집중하는 스타들은 매체에서 얼굴을 보기 힘들어지기 때문인데요. 이와 반대로 오히려 결혼 후 호감도가 높아져 결혼 전보다 훨씬 활발한 활동을 하는 스타들도 있습니다. 그들에게 결혼은 ‘복’이 된 셈이죠. 오늘은 이렇게 결혼으로 복받은 스타들이 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앙일보, tv report

신비주의 버린 것이 신의 한 수 
결혼 후 30대 팬들 대폭 늘어

완벽한 몸매와 비주얼, 친근한 연기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전지현. 그녀는 금융계에서 근무하고 있는 최준혁과 결혼했습니다. 당시 훤칠한 외모와 그의 가족들의 재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어려서부터 한 동네에서 자란 둘은 지인의 소개를 통해 본격적으로 만남을 이어가다 2년 후 결혼을 결심했는데요. 호화로운 결혼식과 더불어 드레스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낸 전지현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SBS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

전지현은 결혼 전 너무 완벽해 오히려 팬들의 마음을 사기 힘들었습니다. 너무 먼 세상의 연예인 정도로 느껴진다는 사람들이 많았죠. 그런 그녀가 결혼을 발표한 후 30대 팬들이 늘어났습니다. 이유는 간단했죠. 전지현도 결혼을 하고 나이가 들어감을 함께 느끼며 팬들의 공감대가 넓어진 것입니다. 사실 전지현은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지만 이후 큰 활약을 보이지 못했는데요. 결혼 후 ‘도둑들’, ‘별에서 온 그대’ 등 망가짐을 불사하고 친근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전지현 신드롬’을 만들어냈죠. 덕분에 영화, 드라마계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되었습니다. 

서울신문

결혼 발표, 부정적 반응 多
이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외식업계의 미다스 손, 백종원과 15살의 큰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배우 소유진. 결혼 발표 당시 둘의 큰 나이차가 화제 되어 그녀에 대한 비난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언론에서 역시 소유진 부부의 사랑이나 가치관보단 백종원의 재력에 집중해 보도하며 대중들의 부정적인 시선이 커졌는데요. 이후 백종원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을 시작으로 뛰어난 예능감과 둘의 진심 어린 사랑에 대해 언급하며 높은 호감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요리와 예능을 결합한 ‘백종원식 예능’에 많은 팬들이 생겼고 부인 소유진에 대한 시선 역시 크게 달라졌어요. 

KBS ‘아이가 다섯’, JTBC ‘아는 형님’

‘소유진의 남편’으로 불리던 백종원의 활약이 계속되며 소유진이 ‘백종원의 아내’로 불리기 시작했는데요. 둘의 이상적인 결혼 생활까지 화제 되어 호감도 역시 급상승했어요. 결혼 전 수많은 비난을 받던 소유진은 현재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아내’가 되었습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과 예능 활동을 통해 그녀가 보여주지 못했던 연기력, 긍정적인 마인드를 마음껏 뽐내고 있죠. 꿈꿨던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남편 백종원, 3명의 자녀들과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그녀입니다. 

이데일리, 톱스타뉴스, xsportsnews

결혼 전 연기력 논란도 
남편 안재현 예능, 연기 다 잡아

하얀 피부와 인형 같은 미모로 드라마 ‘블러드’에서 케미를 선보였던 구혜선과 안재현. 사실 두 배우는 모두 해당 작품에서 부자연스러운 연기와 함께 연기력 논란이 있기도 했는데요. 여러 비판을 받은 작품이지만 두 배우는 이 작품을 계기로 만남을 시작했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낭만적인 냉이꽃 프러포즈, 결혼식 비용을 전액 기부하는 등 아름다운 모습들을 자주 보였던 그들은 예능 ‘신혼일기’를 통해 둘만의 일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꾸며지지 않았지만 사랑스러운 둘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생겼죠. 

아시아 경제, bnt news

남편 안재현은 예능 ‘신서유기’를 통해 엉성한 매력과 바른 인성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죠.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인지도와 함께 호감도가 확 올라갔습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구혜선은 평소 본인이 하고자 했던 영화감독, 화가 등 이색적인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 안재현 역시 ‘신서유기’, ‘뷰티 인사이드’ 등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본인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며 대세 배우로 성장하고 있죠. 둘의 결혼은 서로의 활동과 평판에도 플러스가 된 것 같네요.

한국 경제

중국서 활동하다 만난 남편
국내 활동의 문 함께 열어

“마누라 조하” 엉성한 한국어와 함께 한 예능에 출연한 추자현, 우효광 부부. 중국 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을 통해 만난 둘은 애정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특히 한국 배우 추자현은 국내에서 활동이 뜸하다 중국에서의 생활과 활동이 공개되며 더욱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실상 국내 활동이 잠정적으로 중단된 줄 알았던 추자현은 사랑스러운 남편과 함께 각종 CF, 드라마 촬영까지 모두 섭렵하고 있습니다. 2017년 혼인신고만 했던 둘은 얼마 전 아들 바다의 돌잔치와 함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tistory glipto, JTBC ‘아름다운 세상’

중국 드라마, 프로그램이 가득했던 추자현의 필모그래피에는 국내 드라마와 방송 활동이 점차 쌓이고 있습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도 주연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죠. 그뿐만 아니라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유창한 중국어 실력,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중국에서 억대 출연료를 받으며 활동했다는 사실 역시 화제가 되었어요. 남편 우효광 역시 중국 활동에 중점을 두었지만 국내에 많은 팬들이 생기며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결혼식까지 마치고 완벽히 부부가 된 두 배우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경인일보

7년간 열애 후 결혼 골인
자녀 있지만 활동 성실히 해

결혼 이후 부부 모두가 대박 난 스타 부부는 또 있습니다. 바로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죠. 무려 7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그들은 ‘마지막 춤을 나와 함께’라는 드라마에서 만났는데요. 지성이 이보영을 보고 첫 눈에 반해 끊임 없이 구애했고, 그 마음에 감동한 이보영이 승낙해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평범한 데이트를 자주 즐겼죠. 그렇게 예쁜 만남을 이어오다 7년의 열애 끝에 공식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 

insight, 중앙일보

둘은 결혼 이후 자녀까지 출산했지만 쉬지 않고 각자의 활동을 착실히 하며 팬들의 응원을 받았는데요. 보통 출산, 결혼 생활로 바빠지는 스타들과 달리 되려 각자의 연기 활동에 집중해 좋은 성과를 냈죠. 실제로 둘은 연기 대상,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부부가 서로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어 서로를 응원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는데요. 각자의 촬영장에 방문하기도 하고 불규칙한 스케줄 역시 이해하며 행복하게 살고 있죠. 결혼 후 ‘WIN-WIN’하는 부부로 유명한 그들입니다.

스포츠 경향

이렇게 연예인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결혼’이 오히려 복이 된 스타들을 만나보았는데요. 각자의 이유가 있었지만 서로의 배우자를 위하는 마음과 사랑 넘치는 모습들은 모두 비슷했어요. 서로의 인생에 플러스되는 배우자를 만난 것이 그 시작이었습니다. 결혼 후 오히려 연예계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스타들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네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