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후반부터 소녀 팬들이 마음을 뒤흔들어 놓은 연예계 스타들이 있는데요바로 1세대 남자 아이돌 멤버들입니다. H.O.T, 젝스키스태사자신화, god 등이 이에 속하죠당시 미소년의 매력을 뿜뿜 쏟아내던 이들은 어느덧 30~40대에 접어들었습니다현재 일부는 각자 가정을 이루거나나아가 예쁜 2세까지 품속에 안았는데요오늘은 그중에서도 대중들에게 국민 아이돌이라 불리던 한 1세 아이돌 그룹의 휘황찬란한 연애사 및 결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제 인정 두 달만에
초고속 결혼

1999년에 데뷔한 1세대 아이돌 그룹 god는 앨범을 냈다 하면 100만 장을 손쉽게 팔아 치우는 유명한 밀리언셀러였습니다. 호소력이 짙은 가사로 10대 소녀부터 중장년층까지 마음을 사로잡은 이들은 각종 방송사의 연말 시상식을 휩쓸면서 ‘국민 그룹’ 반열에 오르기도 했죠. 그런 가운데, 최근 god에서 세 번째 품절남이 등장하며 연일 화제였습니다. 주인공은 god 출신이자 배우 윤계상이었죠.

그의 소속사 측은 윤계상이 5살 연하 사업가인 예비 신부와 결혼한다며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진행하긴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이는 지난 6월 윤계상이 열애 소식이 전해진 지 단 2개월 만에 일어난 일인데요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서로 좋은 감정을 발전시키면서 결혼에 대한 가속도를 높여왔다고 합니다이들은 주위 시선을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데이트를 하는가 하면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하면서 사랑을 키워왔죠.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이기에 자세히 알려진 바 없으나업계에 따르면 뷰티 브랜드 대표로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도 젊은 경영인으로 주목받는 인물이라고 합니다이렇게 다소 갑작스러운 이들의 결혼 소식으로 항간에는 혼전 임신설이 떠돌기도 했지만윤계상 측은 혼전 임신은 절대 아니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결혼식 날짜를 구체적으로 정하지 않았으나 가을 내 결혼식을 약소하게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윤계상과 함께 한 그룹 god 멤버들도 여러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죠그중 김태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진심으로 축하해 형웰컴 투 유부 월드행복하고 예쁜 가족 만들자라며 이제 두 명 남았다고 덧붙이며 축하의 목소리를 더했습니다.

가장 먼저 결혼에
다둥이 아빠로

한편 김태우는 god 내에서 막내지만, 가장 먼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지금의 아내인 김애리와 만난 지 3개월 만에 연인 관계로 발전할 만큼 서로에게 푹 빠졌는데요. 그러다 김태우는 교제 1년 6개월 만인 2011년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비연예인 아내를 위해 주로 차 안에서 데이트를 해오며 비밀 연애를 철두철미하게 지킨 이들이었기에 팬들은 해당 소식을 접하자마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죠.

더불어 김태우는 결혼과 더불어 임신 소식까지 전했고, “결혼 준비 중 아이가 찾아왔다”고 말하면서 기쁜 마음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김태우의 그녀 김애리는 미국 국적을 가진 교포로 미국 뉴욕 주립대학교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했고한국으로 돌아와 이화여대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수료한 바 있는데요현재는 서울대학교 연구소 연구원으로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유명합니다이렇게 정식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이듬해 첫째 딸을, 2013년에는 연년생 둘째 딸을그리고 2015년에는 막내아들을 얻으며 다둥이 아빠로 등극했죠올해로 결혼 10년 차를 맞이한 두 사람이지만, SNS를 통해 여전히 알콩달콩한 금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4

포기한 결혼도
결심하게 한 그녀

같은 멤버 박준형은 김태우의 뒤를 이어 2015년 14살 연하의 승무원 김유진과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두 사람은 god 멤버인 데니안과 함께한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박준형은 김유진이 외모와 달리 소탈한 성격을 가져 더욱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원래 박준형은 아내를 만나기 전에 본인의 나이 때문에 결혼을 포기하고 있었죠.

그러던 중 운명적으로 만난 그녀를 데리고 첫 데이트 장소였던 명동 성당에 데리고 가게 됩니다.그는 차 안에서 쥐포와 군밤을 먹다가 “Would you marry me?”라고 프러포즈하면서 이들은 교제 1년 6개월 만에 정식 부부가 되었는데요.

결혼 당시 김유진은 수려한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당시 그녀는 대한항공 소속 승무원 출신이었고사내에서 건강하고 일을 잘하며 미모까지 완벽해 평판도 매우 좋았다고 하죠그러나 현재 김유진은 승무원으로 일을 하지 않은 채가정에 전념하고 있습니다박준형 역시 종종 자신의 SNS를 통해 2017년 얻은 딸과 아내랑 함께 하는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하는데요나아가 그는 유튜브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면서 가정과 일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습니다.   


결혼에 대한
이들의 생각

한편 윤계상이 god의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대중들은 가수 데니안과 손호영 중 ‘god 4호 품절남’은 누가 될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과거 2015년 손호영은 아나운서 황보미와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죠. 당시 매체에서 두 사람이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일본 오사카로 함께 여행을 다녀온 바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 것은 사실이나 최근 만남의 횟수가 적어지며 관계가 소원해져 좋은 친구 사이로 남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열애 사실을 부인했는데요.


데니안 또한 과거 가수 보아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2007년 보아의 미니홈피를 해킹해 개인정보와 자료를 빼낸 남성은 돈을 요구하며 그녀를 협박했죠그러던 가운데두 사람이 주고받은 이메일의 내용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자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사귄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이에 데니안은 방송에서 나와 열애설에 대해서 해커들을 꼭 잡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는데요.


데니안은 결혼에 대해서 아빠가 된 박준형과 김태우를 보며 부럽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한편 때가 너무 지났지 않나. 30대에 한 번 놓치고이 나이가 되니까 지금은 그런 생각이 많이 없어지는 것 같다고 솔직한 심경을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손호영은 아이들을 볼 때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그래서 부럽고 질투 난다어릴 때부터 결혼을 빨리하고 싶었다고 과거에 인터뷰한 바 있죠.그러나 최근 인터뷰에서는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은 하고 싶은데 계획이 세워지질 않는다아직 내가 어려서 못하는 게 아닌 가 싶다고 이야기하며 허심탄회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