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내로라하는 스타들은 보통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직업 특성상 공개 연애하기 꺼립니다이는 연애 사실을 공개하는 즉시 수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져 활동에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그래서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대중의 시선을 피해 주로 인적이 드문 시간과 장소를 이용하면서 힘겹게 만남을 이어오곤 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보도에 의해 가끔씩 공개되는 파파라치 사진으로 네티즌들에게 연애 사실이 발각되기도 하죠이처럼 오늘은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만 세 번이나 찍혀 연애 현장이 포착된 톱배우는 누구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지 알고 지낸
선후배 사이?

최근 인터넷을 핫하게 달구고 있는 유명 배우가 있습니다바로 이민호인데요지난 30그는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기 때문입니다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5개월째 핑크빛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죠이 과정에서 이들이 영화관 등 사석에서 데이트를 즐긴 듯한 사진이 보도되며 대중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연우가 도보 5분 거리의 이민호 집으로 향하는 모습도 포착되었는데요해당 사진과 더불어 이민호가 이달 초 연우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집으로 연우를 초대하며 둘만의 생일파티를 했다고 함께 전했습니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둘은 주로 5분 거리 자택에서 게임을 즐기는가 하면영화 관람 후 드라이브를 하는 등 여느 연인과 다름없는 평범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죠하지만 이민호 측은 두 사람이 평소 알고 지내는 사이는 맞다면서도 사귀는 건 아니다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처럼 나온 사진도 지인들과 함께 모임에 갔던 것이라고 즉각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오는 9월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드라마 촬영 지연으로 확인에 시간이 지체된 연우 역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말하며 입장을 밝혔는데요.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이 방역수칙을 위반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함께 나오자 이민호 측은 다시 이민호가 연우지인 포함 총 4명이 영화관을 간 것은 7월 1일이다코로나19 3단계였기 때문에 방역수칙 위반은 아니었다고 덧붙여 해명하며 이들을 둘러싼 스캔들은 일단락되었습니다.



행복했던 이들도
부담이었던 관심

이민호는 이번에 보도된 같은 한 언론사 매체를 통해서 과거 모든 열애 사실이 밝혀진 바 있죠그는 2011년 SBS 드라마 <시티헌터>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박민영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보도를 통해 이들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 사실이 만천하에 알려졌는데요청담동에 위치한 포차에서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을 포착해 사진을 공개하자 각각 소속사 측은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입장을 밝히며 열애설을 인정하게 됩니다.

당시에도 이민호와 박민영은 주연급 스타 배우들이었기에 둘의 열애 소식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죠그러나 열애 보도 이후 큰 부담을 느꼈던 두 사람의 연애는 그리 길게 가지는 못했습니다안타깝게도 이들은 교제 인정 6개월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요너무나도 잘 어울렸던 연예계 커플이었기에 이듬해 재결합 소식이 전해졌지만양 측은 두 사람이 결별 후 연락을 한 적도 없고얼굴 본 적도 없다며 재결합설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결별설에도
꿋꿋했던 사랑

그로부터 3년 뒤 이민호는 가수 출신 배우 수지와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당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화보 촬영차 떠난 파리와 런던에서 각각 출발해 영국에서 만나 2박 3일 동안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죠특히 이민호는 벤츠를 빌려 직접 운전해 호텔에서 수지를 태운 다음 데이트 장소까지 에스코트했다고 알려지면서 여러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들은 같은 작품에 출연한 적도 없고사모임에서 만난 것도 아니지만 이민호가 먼저 수지에게 관심이 있어 대시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해당 열애설이 점차 커지자 두 사람은 당시 만난 지 한 달 만에 알려진 연애였음에도 어설픈 해명 대신 솔직하게 이를 인정하고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긴 시간 동안 예쁜 만남을 조용히 이어온 이들에게는 항상 결별설이 꼬리표처럼 따라붙기도 했죠이에 둘은 흔들리지 않고 연애 2주년 기념 파티를 개최하는 등 행복한 연애를 이어왔습니다.

그러나 이민호와 수지는 3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하게 되는데요결별 시기와 이유에 대해 관계자는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 전했으며결별 소식이 알려지자 둘을 응원했던 많은 팬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