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방송인 김구라는 아내가 진 빚으로 경제적 곤란과 함께 공황장애까지 겪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로 인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그는 결국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어야 했는데요하지만 작년 그의 열애 사실과 재혼 소식이 전해지며다시금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한 것이 알려졌습니다. 이어 최근에는 재혼한 아내와의 사이에서 늦둥이 출산 소식까지 전했는데요. 오늘은 김구라의 결혼 생활을 함께 살펴보고, 23살 어린 동생이 생긴 아들 그리의 반응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독보적 MC 됐지만
가정사 문제 밝혀서

김구라는 1993년 SBS 공채 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요이후 오랜 시간 무명 생활을 이어가던 그는 인터넷 방송으로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04년부턴 본격적으로 지상파 방송에서 활약하게 됩니다활동 초기 김구라는 특유의 독설 캐릭터로 자리를 잡았는데요이후에는 분야를 가리지 않는 잡학 다식 지식 기반의 시사 토크로 독보적인 예능 MC로 승승장구했습니다.

김구라는 인터넷 방송을 하던 1997년 첫 결혼을 했는데요그가 방송에서 한창 주가를 올렸던 때그는 방송에서 아내가 진 빚으로 인한 경제적 곤란을 고백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이후 공황장애 증상까지 겪은 그는 결국 첫 아내와 합의 이혼을 결정했음을 알려왔습니다.

이혼 후 5년 만에
열애와 재혼 소식 밝혀

이처럼 가정사의 아픔을 겪은 김구라는 이혼한 지 5년 후인 작년열애 사실과 재혼 소식을 전해왔는데요행복한 신혼생활을 자랑한 그는 올해 늦둥이를 출산한 사실까지 밝혀져 많은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9월 23일 김구라의 소속사 측은 김구라 부부가 추석 전에 2세를 출산했다라고 밝혔는데요. 그에 따르면 김구라의 아내는 현재 경기도 일산 소재 병원에서 산후조리 중이고, 김구라 역시 아내의 산후조리를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고 합니다. 또  김구라의 첫째 아들 래퍼 그리 역시 동생의 출산 소식을 기뻐하고 있습니다.

김구라의 아들 래퍼 그리는 3개월 전 한 방송에서 동생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그는 어릴 땐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어서 동생이 없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지만크고 나니 동생이 한 명 있어도 좋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변한 바 있습니다.

김구라 아들 그리
아빠의 새 가정 응원해

또 그리는 재혼 관련 질문에도 전혀 불편하지 않다고 밝히며 커가면서 아빠가 대단하다고 느끼고아빠가 좋고 마음씨도 예쁜 여자를 만나서 다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응원한다.”라고 언급하며 김구라와 새 가족에 대한 호의를 표했습니다.

한편 24일 김구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가 예정보다 2달가량 일찍 나와 인큐베이터에 있었다.”라며 그런 상황에 출산 소식을 일찍이 밝히기 어려웠다.”라고 언급했는데요때문에 실제 아이를 출산한 것은 두 달 전이며, 다행히 현재 아이의 건강 상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김구라와 아내 A 씨는 지인 소개를 통해 만났는데요그녀는 10대 대기업에 다니는 커리어 우먼으로 알려져 있고 김구라보다는 12살 연하라고 합니다그 밖의 정보는 일반인인 그녀를 배려해 말을 아끼고 있는데요결혼식 역시 생략하고 가족끼리 모여 식사하는 것으로 대체했다고 합니다.

배우부터 가수까지,
선입견 버리는 것이 인맥의 비결

하지만 김구라는 재혼 후 여러 방송에서 부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지난 2월 출연한 ‘동상이몽 2’에서 김구라는 저희 집사람이 게살 같은 것을 잘 발라 준다.”라며 쑥스러운 말투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해 많은 누리꾼들의 흐뭇함을 자아냈죠.

또 그는 다른 방송에서 “(전처) 동현이 엄마는 외향적이어서 주로 밖으로 나가는 성격이었다면지금 아내는 주로 집에서 저만 기다린다.”라고 말한 바 있는데요한혜진이 외향적인 성격과 가정적인 성격의 아내 중 둘 중 누가 더 좋냐”라고 묻자 김구라는 이제 나이 먹어서 그런지 조금 챙겨주는 게 맞는 것 같긴 하다.”라고 답하기도 했죠.

아들 그리는 새엄마에 대해 누나 같다라고 말했는데요현재 본가에서 독립해 살고 있는 그리는 한 방송에서 이렇게 (아빠와) 2주에 한 번씩 보는 게 제일 반갑다아빠도 같이 살고 있는 누나(새엄마)가 있으니까라며 다른 호칭은 조금 어색하다그리고 워낙 얼굴이 누나 같고예쁘시다.”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