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tarnews

아이들은 무의식적으로 부모의 행동이나 언행에 영향을 받습니다.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특히 유년기에는 학업보다 인간관계, 인성과 관련해 양질의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치원, 어린이집에서도 교육이 가능하지만 가장 오래 함께하는 부모의 역할이 그만큼 중요해지죠. 아내와 남편의 뛰어난 학력, 인성 등으로 2세의 미래가 기대되는 연예인 부부들이 있습니다. 어떤 부부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sbs news, SBS

“결과가 아닌 과정을 칭찬하죠”
조기 교육보다 ‘조기 봉사’

과거 ‘2세가 천재일 것 같은 스타 커플’ 1위에 빛났던 배우 차인표, 신애라 부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진 두 사람은 평소 수많은 선행과 봉사 활동을 하며 좋은 인성으로 유명합니다. 작년 세 명의 자녀와 미국 LA의 대저택에서 생활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죠. ‘부모의 권위에는 희생이 필요하다’, ‘결과가 아닌 과정을 칭찬해라’ 등의 비범한 자녀 교육관을 가진 부부인 만큼 2세들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입니다.

veritas, instagram@jinusean3000

10년째 꾸준한 선행은 물론, 결혼 후에도 혹독한 자기 관리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수 션과 배우 정혜영 부부는 이미 4명의 사랑스러운 자녀들이 있습니다. 션은 육아의 달인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자녀들이 어렸을 때부터 함께 봉사 활동을 다니곤 했는데요. 최근에도 네 자녀와 함께한 연탄 봉사 활동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어려서부터 제대로 인성 교육을 받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죠.

topstarnews

서울대, 연세대 화려한 스펙 자랑
영재성 0.01%, 독서교육까지

서울대 집안으로 유명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연세대 출신의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했습니다. 화려한 학력 때문인지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주안이는 어려서부터 영특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뛰어난 영어 실력은 물론 과거 영재 테스트에서 상위 0.01%에 속한다는 결과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영재 교육을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죠. 두 사람의 지능은 물론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는 교육 방법이 한몫을 한 것 같습니다.

chosun

얼마 전 득녀한 아나운서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뛰어난 학력뿐 아니라 다방면에 지식을 갖추고 있기로 유명합니다. 연세대 출신의 두 사람은 퀴즈 프로그램에서 역사, 영어 등의, 상식 분야에서 활약하기도 했죠. 이는 평상시 독서 습관 때문인 듯한데요.

spotv news

연애 시절에도 서로에게 책을 추천해주는가 하면 결혼 후 벌써 3번째 북 카페를 여는 등 책 사랑이 남다른 부부죠. 얼마 전 태어난 2세 역시 어려서부터 자연스러운 독서 교육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edaily

개그, 힙합 다양한 끼 물려받을
능력자 연예인 부부 2세

드러머, 트로트 가수 등 색다른 변신까지 성공하며 모든 세대, 분야를 아우르고 있는 국민 mc 유재석. 그는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두 명의 자녀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방법을 매일 고민하는 MC답게 아들 지호에게도 그 끼가 전달되었는데요. 그는 한 방송에서 “자꾸 아들이 남들을 웃기려고 하고 반응을 본다. 설마설마하는데 자꾸 초등학생 시절이 떠오른다.”라고 남모를 고민을 털어놔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elle, slist

힙합계의 잉꼬부부로 소문난 래퍼 윤미래와 타이거 jk는 어느새 부쩍 큰 아들 조단이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어느새 11살이 된 조단이는 한국 힙합계에 한 획을 그었던 두 사람의 음악 유전자를 물려받았는데요.

민중의 소리, news zum

올해를 기점으로 두 사람의 직업이 래퍼라는 사실을 알게 된 조단이는 타이거 jk의 열성팬 중 하나입니다. 윤미래는 “아들이 남편 랩에 푹 빠져있다.”라며 랩에 흥미를 보이는 아들을 자랑했죠. 조단이는 음악을 하는 두 사람 밑에서 자연스럽게 프로듀싱, 랩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yna, SBS, news joins

배우 연정훈, 한가인 부부는 차인표, 신애라 부부 뒤를 이어 ‘2세가 천재일 것 같은 스타 커플’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가인은 수능 384점(400점 만점)을 받아 경희대에 진학한 원조 뇌섹녀로 유명한데요. 23세의 한가인과 결혼 소식을 발표해 국민 도둑남이 된 남편 연정훈 역시 뛰어난 예술 감각으로 포토 그래퍼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취미가 아닌 또 하나의 업으로 여겨 공모전 수상을 할 만큼 실력자죠. 한가인의 학업 능력과 연정훈의 예술성을 물려받은 두 명의 자녀는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 역시 마찬가지의 경우입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우수한 성적은 물론 미모로도 유명했던 김태희는 서울대를 졸업했는데요. 그녀의 남편 가수 비는 데뷔 초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음악적 재능으로 유명했습니다. 현재는 배우로도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죠. 김태희는 얼마 전 둘째를 출산했습니다. 두 자녀가 각자 어떤 스타의 재능을 물려받을지 궁금하네요.

bazarr

이렇게 각자 엄청난 스펙을 가져 2세들의 미래가 더욱 궁금해지는 연예인 부부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부모의 행보만으로 2세의 장래를 예측하거나 강요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부모의 직업, 성향과 관계없는 꿈을 갖거나 잠재력이 있다면 그 길을 응원하고 지지해야겠죠. 자녀와 함께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스타, 부모님들을 응원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