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aweek

가수 쿨의 멤버 이재훈과 모델 방성준은 그동안 숨겨왔던 자녀와 결혼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스타들은 방송 활동에 지장은 물론 사생활이 알려지면 불편한 점이 많기에 열애, 결혼 사실을 숨기곤 하는데요. 열애설이 났을 때 쿨하게 인정하는 커플이 있는가 하면 부인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난감한 상황은 양측의 입장이 다를 때 인데요. 교제 사실을 알 순 없지만 인정한 쪽은 당혹스러웠다는 열애설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hankyung, donga

이별 후 재회 vs 이미 헤어져
최근 정유미와 열애 인정해

2019년 8월 강타는 배우 정유미, 레이싱 모델 우주안과의 열애설이 동시에 터져 논란이 되었습니다. 우주안이 SNS를 통해 강타와 입 맞추는 영상을 공개한 것이 발단이었는데요. 우주안은 과거 강타와 교제하다 이별했지만 최근 다시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서로 알아가던 중 실수로 과거 영상이 공개되었다는 입장이었죠. 강타는 이에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이며 상대가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다며 부인했습니다.

당시 오정연 아나운서까지 열애설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강타는 물론 우주안까지 스캔들 파문에 휘말렸는데요. 특히 오정연은 강타와 우주안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암시하는 듯한 SNS 게시글을 올려 세간의 주목을 받았죠.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지만 강타는 뚜렷한 입장을 내놓진 않았습니다.

최근 열애설의 주인공 중 한 명이었던 정유미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죠. 두 사람의 공개 열애에 뜻밖의 관심을 받게 된 우주안은 덧없는 걱정은 감사하지만 이제는 그만해도 괜찮다며 덤덤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seoul, SBS <한밤의 TV 연예>

민아, 유소영 열애설 상대로
“결혼은 은퇴 후 계획”

최근 놀라운 경기력을 보여주며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손흥민 선수. 그 역시 과거 두 번의 열애설을 모두 부인했는데요. SNS를 통해 친분을 이어오던 걸스데이 멤버 민아가 첫 번째 주인공입니다. 2014년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는데요. 손흥민은 청담동 꽃집에서 30분을 넘게 기다려 준비한 꽃다발을 선물하는 등 로맨틱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instagram@hm_son7, @bbang__93

이에 민아의 소속사 측에선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죠. 하지만 손흥민은 친구 사이로 두 차례의 만남을 가진 것뿐이라며 가족들까지 합세해 열애 사실 자체를 부인했습니다. 이후 민아는 열애설 당시 서로 호감을 갖는 단계였지만 과도한 관심과 스케줄로 연락이 끊겼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news tf

이후 연상 연하 커플로 열애설이 제기됐던 유소영과 손흥민. 유소영은 축구 국가대표팀에 소집된 손흥민이 머무르는 파주까지 직접 차를 몰고 데이트를 가 화제가 됐는데요. 당시 손흥민은 유소영을 위한 빼빼로를 잔뜩 든 모습과 함께 손키스 세례를 퍼부었습니다. 유소영의 소속사 측에선 열애설을 부인하다 인정하는 입장을 내놓았는데요. 연기자의 사생활이라 자세히 묻지 않았지만 이후 알고 보니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것이 맞다며 열애를 인정했죠.

mk, dailyhankooki, news joins

이후 라오스에서 펼쳐진 한 경기에서 손흥민은 손으로 S자를 그리는 세리머니를 선보였는데요. 모두가 열애설 상대 유소영에게 전하는 세리머니로 예상했죠. 하지만 손흥민은 두 번째 열애설에서도 친한 누나, 동생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했습니다. 손흥민의 아버지에게 여자관계보다 선수 생활에 충실해야 한다는 불호령을 받았다는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죠. 이후 유소영은 열애설 이후 많은 비판을 들어 속상했다는 심경 고백을 했는데요. 골퍼 고윤성과 만나 열애 사실을 공개했지만 10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news tf

우결 촬영 중 터진 열애설
데이트 사진? “연인은 아냐”

과거 연예인들의 설레는 가상 신혼 생활을 방영했던 방송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 열애설로 낭패를 본 스타들도 있습니다. 배우 오연서는 가상 남편 이준과 촬영에 임하다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에 휩싸였죠. 오연서는 초반엔 열애 사실을 인정했지만 이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으로 비판받자 다시 부인했습니다. 이와 달리 이장우는 아무 입장 없이 소극적인 대처를 보였죠. 오연서는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며 이준에게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하차한 이후 배우 김범과 공개 열애를 이어갔지만 결별하게 됩니다.

instagram@socun89, news tf

배우 송재림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었던 배우 김소은은 손호준과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새벽 2시 손호준의 청담동 자택 앞에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는데요. 손호준 측에선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하지만 김소은은 패션 행사에서 유연석 덕분에 세 사람이 친해졌고 사귀는 사이라고 말할 수 없다며 부인했죠. 송재림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만나 열애 사실을 다시 한번 부인했는데요. 그녀는 배우 조재윤의 결혼식이 끝난 뒤 친한 배우들끼리 모이기로 한 장소가 손호준의 집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우리 갑순이>라는 드라마에서 재회해 화제가 됐죠.

topstarnews

아이콘, 모모랜드 멤버로 만나
양측 소속사 입장 확연히 달라

작년 2월 아이콘의 송윤형과 모모랜드의 데이지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한 매체사는 가요계 관계자를 인용해 두 사람이 3~4개월 전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양측 소속사의 입장이 확연히 갈렸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에선 몇 번 호감을 갖고 만났을 뿐, 교제하고 있지 않다며 부인했는데요.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에선 3개월 전부터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만나왔다며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이에 송윤형 측의 부인에 배려가 부족했다며 지적하는 일부 누리꾼들도 있었습니다.

hankyung

이렇게 한 쪽이 난감했던 연예계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 열애 정황이 어느 정도 공개된 상태에서 양측의 입장이 엇갈리다 보니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진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확실한 정의는 제3자가 내릴 수 없겠죠. 열애설에 대해 갈린 입장,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