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맘마미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냈던 배우가 있습니다.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진 할리우드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인데요. 그녀는 배우 생활을 이어오며 교제했던 남자친구들과의 자연스러운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배우’라는 별명까지 붙여진 그녀가 어느새 3년째 결혼 생활에 푹 빠져있는데요. 출산 현장을 담은 사진까지 스스럼없이 공유하며 화제 됐던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연애, 결혼 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연애 기간, 이별 이유 제각기
연애 욕구 생성하는 데이트 현장

스타의 열애 사실에 민감한 한국과 달리 자유로운 교제가 대부분인 할리우드에서 그녀 역시 다양한 남성들과 교제했습니다. 미카 알버티, JBM, 도미닉 쿠퍼, 라이언 필립, 조쉬 하트넷 등 10여 명의 남자친구가 공개됐죠. 그중 도미닉 쿠퍼, 데스몬드 헤링턴, 저스틴 롱과의 연애 스토리가 유명한데요. 그녀는 <맘마미아!>를 촬영하면서 도미닉 쿠퍼를 만납니다.

여러 이유로 이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던 두 사람은 도미닉 쿠퍼가 린제이 로한과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으로 만남이 끝이 났죠. 두 사람은 이별 이후에도 <맘마미아! 2>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녀는 지인의 소개로 할리우드 대표 플레이보이 조쉬 하트넷을 만났지만 몇 개월 되지 않아 이별하게 됩니다. 그리고 두 달 만에 배우 데스몬드 해링턴을 만났죠. 그는 <가십걸>, <덱스터> 등에 출연한 배우인데요.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한 레스토랑에서 단둘이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10개월간 공개 데이트를 즐겼지만 결국 이별했죠.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남자친구로 가장 유명했던 이는 바로 저스틴 롱입니다. 저스틴 롱은 <다이하드 4.0>, <코멧> 등으로 알려졌으며 드류 베리모어와 교제를 하기도 했는데요. 아만다와 교제하는 동안 코스메틱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내한한 그녀의 2박 3일의 일정을 함께 소화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인천공항에서도 그녀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등의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죠. 길거리, 영화 시사회 등 다양한 데이트를 즐겨는데요. 하지만 둘은 바쁜 스케줄과 성격 차이로 헤어짐을 택하게 됐습니다.

이혼 소송 중에 아만다 만나
비밀리에 식 올린 후 출산까지

저스틴 롱과의 이별 이후 아만다는 2015년 5월, 브로드웨이 연극 <더 웨이 위 겟 바이>를 통해 토마스 새도 스키와 처음 만나 작업하다 사랑에 빠졌습니다. 토마스 새도 스키는 드라마 <뉴스룸> 시즌 1,2,3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했던 배우인데요. 두 사람은 이후 영화 <더 라스트 워드>에도 함께 출연하게 됩니다.

일각에선 2015년 9월, 저스틴 롱과 이별을 발표했던 아만다가 두 사람을 동시에 만난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토마스 새도 스키 역시 아만다와의 열애를 인정한 2016년 3월, 전 부인이자 캐스팅 디렉터였던 킴벌리 호프와 8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는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무성한 소문 속에서도 견고한 사랑을 지켜나갔습니다. 2016년 9월 약혼식을 올린 이후 2달 후 임신 소식을 발표했죠. 토마스 새도 스키는 토크쇼 ‘레이트 레이트 쇼’에서 약혼녀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이미 결혼한 사이임을 고백하며 결혼반지를 공개해 주목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3월, 목사님만을 대동해 하객도 없이 비밀리에 식을 올렸는데요. 그는 “인생 최고의 날”이라 표현하며 아만다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습니다.

출산 후 여전한 몸매와 외모 주목
얼마 전 3번째 결혼기념일 맞아

2017년 아만다는 첫 딸 니나 사도스키 사이프리드를 출산했습니다. 당시 출산 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사진을 SNS에 공개해 높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출산 이후 한 달 만에 예전과 같은 몸매로 돌아와 모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어느새 결혼 생활 3년 차인 두 사람은 얼마 전 세 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키스하는 모습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평소에도 사랑이 넘치는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기도 하는데요. 아만다는 따로가 함께하는 남편 새도 스키의 모습을 자주 SNS를 통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강박증 등 정신적인 고통에 시달렸던 아만다에게 든든한 반쪽이 나타난 것 같아 안심된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길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