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공개하고 싶지 않은 과거가 있기 마련입니다. 특히 연애, 결혼 문제는 사생활이니만큼 더욱 민감할 수밖에 없죠. 하지만 의도와 관계없이 연예계에선 복잡한 연애사의 당사자들이 공개되곤 합니다. 한편, 세 명의 여성과 깊은 인연을 가진 한 남성이 있습니다. 전처, 파혼 상대, 결혼 상대까지 화려한 면면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여배우부터 베테랑 배우와도 연이 깊다는 그는 대체 누구일까요?

일리노이공대 출신 사업가
알려진 재산, 2조 원가량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정호영 한국레이컴 회장입니다. 그는 미국 시카고 대학교, 일리노이 공과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재미교포인데요. 케이원전자, 한국벨통신, 한국에스티를 거쳐 방위산업체 한국레이컴의 회장직에 올랐습니다. 2조 원가량의 재산 역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200억 원으로 1만 평 부지의 사회복지 재단을 설립하는 등 통 큰 스케일을 보여주었죠.

ilyo

전처 김 모 씨, 박영규와 재혼
3번째 재혼 상대, 다시 이혼

정호영의 첫 번째 결혼 상대는 일반인 김 모 씨입니다. 두 사람은 오래전 이혼했는데요. 일반인 김 모 씨는 2007년 배우 박영규와의 재혼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박영규는 무려 4번의 이혼과 결혼을 반복했는데요. 그의 첫 번째 아내는 서울예대 후배이며 13년간 결혼 생활을 즐기다 이혼했습니다. 이후 1997년 3살 연상의 디자이너와 재혼했죠. 아내의 췌장암 투병에도 지극정성으로 간병하는 등 애처가의 면모를 보였지만 3년 만에 돌연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news joins, the fact

세 번째 아내가 바로 김 모 씨인데요. 당시 그녀가 정호영 회장의 전처임이 밝혀지며 각종 연예면을 장식했습니다. 박영규는 그녀를 배려해 비공개로 식을 올린 후 캐나다로 이민을 떠났죠. 하지만 박영규의 연이은 골프 사업 실패 등으로 또다시 이혼을 택하게 됩니다. 김 모 씨는 2번의 이혼을 하게 된 셈이죠. 박영규는 또다시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여성과 네 번째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news joins, koreatimes

1년 교제 → 파혼→ 결혼
동안 외모로 나이까지 속여

벨코리아 회장 재직 시절 정호영은 배우 심은하와 1년간 교제했습니다. 2001년 약혼까지 할 정도로 깊은 사이였죠. 심은하의 생일 9월 23일에 맞춰 결혼할 계획이었는데요. 하지만 결혼을 이틀 남기고 파혼합니다. 심은하는 정호영이 나이, 학력을 모두 속였고 여성편력 등으로 인한 문제가 컸다고 고백했습니다. 정호영은 각종 군납 관련 비리는 물론 당시 이영애와 심은하를 동시에 만났다는 소문까지 퍼지며 각종 구설수에 오르게 됐죠.

심은하는 아픔을 뒤로하고 2005년, 지상욱 미래통합당 국회의원과 식을 올렸습니다. 지상욱 씨는 한때 아워홈 회장 구자학의 막내딸 구지은과 결혼 생활을 했는데요. 성격 차이를 이유로 협의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inews, 충남일보

심은하와 지상욱은 2004년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그녀의 미모에 첫눈에 반했고 술을 좋아한다는 털털함에 또 한 번 반해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려졌죠.

imaeil, marie claire

“남편 권유로 <대장금> 출연”
하와이에서 비밀리에 식 올려

심은하와의 파혼 당시 이영애와의 관계가 언급됐듯이 정호영과 이영애의 인연은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이영애는 2003년 방영된 드라마 <대장금> 출연 역시 정호영의 제안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죠. 이영애가 21살이던 1991년, 둘은 선후배 관계로 처음 만나 오랜 시간 친분을 쌓았습니다.

marie claire

18년간 인연을 이어오다 2009년, 하와이에서 비밀리에 식을 올렸습니다. 언론을 의식해서인지 이영애는 결혼 당시 정호영의 정체를 최대한 숨겼는데요. 그녀는 일반인인 남편을 배려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각종 방송 매체를 통해 20살이라는 나이차와 정호영의 정체가 드러나며 일각에선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죠.

chosun, herald pop

2011년 이영애와 정호영 사이에는 아들, 딸 이란성 쌍둥이가 태어났습니다. 육아에 전념하던 이영애는 종종 자녀들과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됐죠. 최근 방송 <집사부일체>에선 훌쩍 자란 자녀들과 양평에 있는 대저택을 공개했는데요.

elle, seoul

과거 용산구 한남동의 한 빌라에 살다가 친정 부모의 건강과 자녀들을 위해 전원생활을 택하게 됐다고 해요. 이영애는 SNS를 통해 자녀들의 사진을 종종 공개하곤 합니다. 네 가족의 단란한 모습에 팬들은 부러움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스타들이 엮인 열애설의 주인공, 정호영과 그의 연애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숱한 갈등과 고비 끝에 이영애라는 종착지에 다다른 듯하네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