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un, sports seoul

여러분은 아이돌, 걸그룹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2010년, 무려 평균 신장 170cm라는 독보적인 몸매와 비율을 자랑하며 가요계에 등장한 그룹이 있습니다. 슈퍼모델, 광고모델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되었는데요. ‘모델돌’이란 명칭을 얻은 나인뮤지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chosun, cjnews, hankookilbo

‘렛츠 해브 어 파티’를 통해 데뷔한 이후 총 14명의 멤버들이 탈퇴, 영입을 반복하며 변신을 꾀했습니다. ‘드라마’, ‘돌스’, ‘입술에 입술’ 등 모델돌만의 확실한 콘셉트를 자랑하던 대표곡을 남기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하지만 결국 2019년 나인뮤지스는 해체했습니다. 최근 탈퇴 후 결혼, 출산 근황을 밝힌 멤버들이 화제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인뮤지스를 떠나 한 가정의 아내, 엄마가 된 멤버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ports chosun, the star

역대급 탈퇴 사유로 회자돼
축구선수 이규로와 결혼

비니라는 이름으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이혜빈. 그녀는 2003년부터 ‘멤버 할리데이’ 전속모델이자 서울컬렉션 지춘희 디자이너 패션쇼 등에 모델로 선 경력이 있는데요. 나인뮤지스의 원년 멤버로 열심히 활동했지만 1년이라는 짧은 활동 기간을 거쳐 탈퇴를 택했습니다. 특히, 그녀의 탈퇴 사유는 여전히 회자될 정도로 ‘역대급’이었죠.

mk news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한 방송에서 뜨거운 태양 아래 고구마 밭에서 열심히 촬영에 임했는데요. 이때 비니가 “제가 지금 이걸 왜 하고 있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카메라에 대본이 있는 사람이 따로 있는데 내가 왜 땡볕에 타면서 배경을 이렇게 하고 있어야 되나”라고 카메라에 대고 이야기합니다. 해당 장면은 관련 없는 스케줄까지 모두 소화해야 하는 신인 걸그룹의 설움을 드러냈는데요. 그녀는 “조만간 나인뮤지스를 탈퇴하려고요.”라고 마무리했고 실제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결국 탈퇴를 택했습니다.

tv daily, newsen

이혜빈은 탈퇴 후 대전 하나 시티즌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이규로와 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 교제 끝에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정했는데요. 3살 연상인 이혜빈은 이규로의 연하 같지 않은 듬직한 모습과 예쁜 웃는 모습에 반하게 되었습니다. 이규로 역시 이혜빈의 따뜻한 내조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죠. 이혜빈은 2014년 서초구 잠원동에서 식을 올린 후 2015년 방송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후 방송 활동은 뜸하며 주부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topstarnews, sstv, 아시아뉴스 통신

7년 알고 지낸 옆집 남자와 ♥
힘든 시절 함께 보내, 최근 득남

나인뮤지스에서 맏언니이자 리드보컬을 맡았던 문현아 역시 결혼 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문현아는 재경의 탈퇴 후 그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영입되었는데요. 나인뮤지스 활동 전에는 모터쇼 모델, 슈퍼모델 선발대회 입상은 물론 각종 CF, 드라마, 영화 등에서도 활약했던 경력이 있었습니다. 유일하게 연습생 생활을 거치지 않은 멤버이기도 합니다.

chosun, sportsseoul, sbs news, msn

다양한 경력이 있었던 그녀지만 스타제국에 소속되기 이전 회사가 망해 빚이 생기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밤에는 커피숍, 낮에는 막내 디자이너로 아르바이트했습니다. 이때, 운명의 상대인 한 남성을 만났죠. 드라마 ‘또 오해영’처럼 당시 하나의 집을 반으로 나눠 세를 준 집주인 때문에 문현아는 옆집 남자와 사생활 없이 임의로 세운 벽 하나를 두고 살게 됩니다.

sbs, newstown

7세 연상의 이 남성 역시 사업을 하고 있었지만 초기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어 서로의 아픔을 나누기 충분했죠. 그렇게 무려 7년간 옆집 남자와 알고 지냈습니다. 이 과정에서 문현아는 나인뮤지스로 데뷔했고 이 남성 역시 재기에 성공합니다. 문현아는 6여 년간의 나인뮤지스 생활을 끝으로 탈퇴를 결정, 솔로 가수로 변신했죠.

instagram@moongom119

이후 2017년 이 남성과 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삶을 시작했습니다. 비공개로 식을 올렸지만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모두 모여 축하를 전했습니다. 모델 출신답게 완벽한 비율의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죠. 결혼 3년 차인 올해, 문현아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녀는 SNS를 통해 딸꾹질하는 아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bnt, heraldpop

클럽에서 처음 만난 DJ 커플
결혼식에 모두 모인 나뮤 멤버들

2013년 이샘과 이유애린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영입된 손성아는 팀에서 랩을 맡았던 멤버입니다. 데뷔 이전엔 연습생 생활을 하다 서인영의 백댄서,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는 등의 다양한 경력을 쌓았죠. 2여 년간의 활동 끝에 성아는 돌연 나인뮤지스 탈퇴를 결정했는데요. 당시 소속사에선 그녀가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mediapen, etoday, instagram@pyopyohyemi

손성아는 팀 탈퇴 이후 DJ로 또 다른 인생을 시작했는데요. 과거 소속사 관계자들과 함께 간 클럽 행사에서 DJ 다큐를 만나게 됩니다. DJ 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에서도 얼굴을 비춘 실력파 DJ입니다. 손성아는 본인 취향에 딱 맞는 음악을 선곡하는 그의 센스에 손성아는 설렘을 느꼈죠. 그녀는 그를 DJ 음악 선배로 삼아 이것저것 물어보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DJ 다큐는 손성아가 걸그룹 멤버라는 사실을 몰랐지만 열의 있게 질문하는 모습이 귀여워 연락처를 물었습니다.

instagram@keumjo_1217, pyopyohyemi, 여성경제신문

그렇게 연락을 이어가며 음악적 교감을 나눴고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죠. 1년 열애 끝에 2018년 5월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마찬가지로 비공개로 식을 올렸지만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총출동하여 화제가 됐습니다. 멤버들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손성아의 사진을 게시하며 애정 어린 축하를 건넸죠. 손성아 역시 올해 득남하여 SNS를 통해 아들 사진을 공개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