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hankyung

헤어진 사람과의 재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미 결말을 본 영화를 다시 보는 일에 비유되곤 하는데요. 이미 결말을 알아서 재미가 없다는 이들과 다시 봐도 새로운 느낌을 받아 흥미롭다는 이들로 반응이 나뉩니다. 실제로 재회 후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연인들도 많지만, 공개 열애가 잦은 연예계에서 재결합은 아주 보기 드문 일입니다. 오늘은 이처럼 찾기 힘든 연예계 재결합 커플들과 재결합설에 휘말린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상연하 커플, 태양 ♥ 민효린
5년간 재회, 이별 반복한 에릭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된 가수 태양과 배우 민효린. 2살 차이의 두 사람은 2015년 5월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이 됐습니다. 특히, 태양의 첫 연애 상대가 민효린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죠. 약 4년간 만남 동안 두 사람은 한 번의 헤어짐을 겪었다 재결합에 성공했습니다.

hani, sports seoul , iworldtoday, weibo@yeonzy

열애 당시 민효린은 빅뱅 콘서트 현장을 찾는가 하면 두 사람이 함께 쇼핑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세계적인 파티 플래너 영송 마틴이 기획한 결혼식을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첫사랑과 끝사랑을 동시에 차지한 태양은 결혼식 직후 바로 군입대했고 최근 제대해 달콤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죠.

SBS news, topstarnews

그룹 신화의 리더 에릭은 2017년 배우 나혜미와 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부터 열애설에 휩싸이며 주목을 받았지만 전면 부인했죠. 그러다 2016년 2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2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약 5년간의 만남 동안 수많은 이별과 재회를 반복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첫 열애설 보도 당시 실제로 헤어져 있었던 무렵이라 인정하지 못했다고 해명하기도 했죠.

kookje, newspim, edaily

잦은 다툼과 갈등이 익숙했던 두 사람은 결혼 준비 중 여행을 떠났습니다. 당시에도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어 토라진 상태에서 에릭이 숙소에서 나가버렸고 나혜미는 혼자 잠이 들었는데요. 어느새 다시 들어온 에릭은 ‘일어나면 밖으로 나와’라는 메시지가 적혀있었고 나혜미에게 엉성하지만 진심을 담은 프러포즈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무사히 식을 마쳤고 12살의 나이차를 극복해 둘만의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hosun, sedaily, behind, hankyung

결혼 기사 덕분 재결합, 김경진
라디오 덕분♥ 김지혜, 박준형

특별한 사연으로 재결합에 성공한 스타 커플들도 있습니다. 모델 전수민과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한 코미디언 김경진. 그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아내와 큰 갈등을 겪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식 음식으로 한식과 스테이크를 두고 싸우는가 하면 신혼여행지 선택 문제 등으로 다투다 결혼 기사가 공개되기 3일 전 아주 크게 싸웠습니다. 김경진은 당시 결별까지 고려했지만 결혼 기사가 난 덕분에 재결합할 수 있었다며 결혼 비하인드를 밝혔죠.

msn, donga, chosun

최근 방송 ‘1호가 될 순 없어’에 두 딸과 함께 출연하며 티키타카를 자랑하는 코미디언 김지혜, 박준형 부부 역시 연애 당시 헤어짐의 시간이 있었는데요. 김지혜는 박준형이 DJ로 있던 라디오에 이별 사연과 함께 신청곡으로 추가열의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를 보냈습니다. 방송에서 사연이 소개되었고 방송이 끝난 후 박준형은 김지혜에게 연락을 해 재결합하게 됐죠. 그렇게 다시 만난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textnews, KBS ‘그들이 사는 세상’

송혜교-현빈, 송승헌-유역비
“사실 아냐” 해명, 소문 일축해

최근 뜻밖의 재결합설에 휘말린 스타들도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와 이혼 수순을 밟은 송혜교가 첫 번째 주인공인데요. 그녀는 과거 공개 열애했던 배우 현빈과 때아닌 재결합설에 휩싸였습니다. 중국의 한 연예채널에서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한밤중 개를 산책시키는 사진을 SNS에 게시했다며 재결합설을 보도했죠.

newszum

하지만 해당 매체가 공개한 사진에는 현빈과 송혜교로 추측될만한 정황이 전혀 없는 행인 두 명의 뒷모습만 나와있었는데요. 게다가 현빈은 영화 촬영차 요르단에 체류 중이었기에 누리꾼들에게 ‘근거 없는 보도’라며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송혜교 측 역시 “말도 안 되는 얘기’라며 재결합설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xsports news, news joins, edaily

중국 배우 유역비와 완벽한 비주얼 커플로 공개 열애를 이어갔던 배우 송승헌. 두 사람은 2년간 열애했지만 2018년 이별을 택했는데요. 지난 4월, 송승헌의 중국 SNS인 웨이보 계정이 유역비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지며 재결합설이 보도되었습니다.

sportsworld, busan, topstarnews

하지만 송승헌 측에선 이를 부인하며 그의 SNS를 관리하는 스태프가 실수로 좋아요를 누른 것이라 해명했습니다. 연인과 헤어지는 것은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재결합 후 결혼이라는 행복한 엔딩을 맞이한 스타 부부들의 결혼 생활을 응원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