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유재석에 돌직구
이수근은 강 라인만 한다
오해 속 이수근의 솔직 고백

이수근이 유재석을 향한 돌직구를 날려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수근은 지난 6일 강호동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걍나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이수근은 “이수근은 강 라인이라 유재석이랑 잘 안 한다”, “유재석은 케미스트리가 안 맞냐” 등의 질문을 받았다.

이수근은 “해보질 않았는데 어떻게 알아요? 10편이라도 한 번 해보자니까요”라며 갑작스러운 영상 편지와 함께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16년 전 SBS ‘야심만만’에서 강호동을 처음 만난 때를 떠올리며 당시 인연으로 KBS2 ‘1박 2일’에 자신을 추천해준 강호동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에 강호동은 “나 때문에 일부러 유재석 프로그램 제안을 거절하냐”라고 물었고, 이수근은 “섭외가 안 온다. 첫 예능을 재석 선배랑 같이했다. 그때 나한테 큰 실망을 하셨나 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재석 선배 정말 완벽하신 분이다. 인생에서 그나마 실수한 게 있다면 저를 안 돌아봤다는 것이다. 한 번쯤은 나를 데리고 할 수 있었을 텐데. 서운하다”라며 농담 섞인 진심을 전했다.

또한 이수근은 “선배님도 ‘걍나와’에 출연하시라. 오해를 푸시라. 왜 저랑 같이 안 하는지 한 번 나오셔서 얘기해달라. 조세호? 세호도 훌륭하지만 저도 데리고 하시라. ‘런닝맨’도 개편하고 거기 빠진 사람 ‘아형’으로 오면 되지 않냐”라며 유재석에게 영상 편지를 띄워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이어 “KBS 선배님 아니시냐. 세호는 SBS다. 선배님 저 좀 챙겨주시라”라고 폭주했다.

이에 강호동은 “재석아 나는 1도 몰랐다. 오늘 재석이 얘기가 나올 줄은 몰랐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이수근은 유재석 외에도 오랜 시간 ‘1박 2일’을 함께 했던 이승기에게 서운함을 전하기도 했다.

이수근은 ‘1박 2일’ 당시 엄청났던 이승기 인기를 떠올리며 “그래서 가끔은 건방을 떨었다”라고 폭로했다.

강호동의 반박에도 이수근은 “전화도 자주 하고 형한테 보고 싶다고 해야 하는데 그런 게 하나도 없었다. 냉혈한이다. 가끔 보고 싶을 텐데 방송 관련된 거 아니면 전화를 안 하더라”라고 농담 섞인 서운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수근의 폭주에 강호동은 “드라마 준비하느라고 시간과 여유가 없었을 거다. 나를 봐서 네가 이해해라. 왜냐면 나한텐 연락 자주 온다”라고 위로했다.

오히려 역효과를 낳은 강호동의 위로에 이수근은 “호동이 형 전화번호 한 번 누를 때 내 번호 한 번 누를 수 있지 않냐.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이수근은 유재석, 이승기 등 강호동, 이수근과 관련 있지만 방송에서 쉽사리 함께 다뤄지지 않는 인물들에 대해 가감 없는 토크를 전해 보는 들의 궁금증 해소와 웃음을 동시에 잡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7
+1
24
+1
7
+1
23
+1
6

48

    • 윤석열 같은놈. 지 상태가 어떤지 몰라서 저러나? 그러니 유유상종 강호동이랑 어울리지. 육갑도 풍년이다. 기사쓸게 그리없냐 재활용불가 기레기야.

    • 제발 기사 내용을 읽어라 아니면 하다 못해 영상이라도 찾아보고 와서 댓글을 달던가 그저 제목 선동에 휴ㅣ둘려서 이딴 똥 싸지르지 말고 생각좀 하고 글을 써 제목이랑 내용이랑 완전 따로 노는게 안보인다면 넌 한국어도 못하는 놈이야

  1. 수근이 넌 세상그렇게 살지마.재석이가 뭐가아쉬워서 너한테전화하니!줄서서기다리는자가 얼마나 많은데.전화해도 안받을껄.싸가지가아주없구먼~그리고 조세호를 왜! 너는그래서 못났서.후배나십고다니고

  2. 수근이 넌 세상그렇게 살지마.재석이가 뭐가아쉬워서 너한테전화하니!줄서서기다리는자가 얼마나 많은데.전화해도 안받을껄.싸가지가아주없구먼~그리고 조세호를 왜! 너는그래서 못났서.후배나십고다니고

  3. 수근이 넌 세상그렇게 살지마.재석이가 뭐가아쉬워서 너한테전화하니!줄서서기다리는자가 얼마나 많은데.전화해도 안받을껄.싸가지가아주없구먼~그리고 조세호를 왜! 너는그래서 못났서.후배나십고다니고

  4. 50을 넘나드는 친구들이 10,20대를 대상으로 재롱을 피우고 아무개 사단이니 하면서 연예계를 움켜쥐고 독식하는 것도 엄청난 부조리다. 광고꺼지 엮겹도록 끌어담는 이들 때문에 뉴스채널을 빼고 한국채널을 떠난지 오래다. 물론 광고주의 광고효과를 추종하는 업태야 일부 이해하지만 PD들이 킹핀 역할을 하고 새파란 중견PD, 작가들한테도 꼭 “님”을 붙이는 괴상한 행태를 보면 이들 “왕초” 들이 안스럽기도 하지만, 제작기술은 아시아에서 제일이라고 수출도 한다지만 마피아 세계같은 연예계, 변화를 기대해보는 것은 미션 임파시블인가?

  5. 평소에보면 이수근씨는 유머로 한 말들이지만 은근히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고 상대방을 무시하여 자신을 뽐내는 태도를 보인다. 그래서 강호동과 이수근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절대 보지 않는다.
    심지어는 내가 즐겨보는 ‘골때리는 그녀들’

  6. 농담으로 던진 말에 진심으로 받아들인다고 보아도 좋습니다.
    평소에 이수근씨의 유머나 개그는 상대를 깎아내려 자신을 내세운다. 유재석씨가 많은 인기를 갖는데는 그만큼 노력하여 실력과 능력을 쌓고 있고 올바른 인성이 행동에서 옅보인다. 이수근씨와 코드가 맞지 않는 것 같다. ‘골때녀”에서 힘들게 경기중인 여자선수에게 큰소리로 약올리는 말로 선수를 불쾌하게한 언행은 프로그램의 역할과 맞찌않고 억지웃음을 유도하는 역겨운 모습이었다. 인성면에서 예전과 달라진것이 없는 이수근씨가 안타깝다. ‘골때녀’를 계속보며 즐거운 시간을 갖고싶다.

  7. 존나웃기네ㅋㅋㅋㅋ
    영상내용 자체는 그냥 웃자고 드립치는 내용인데
    무슨 철천지 원수 라도 되는것 마냥 기사를 써놨냐ㅋㅋㅋㅋ
    이런애들 인실좆이 안되니까 신난다고 이런거나 기자라고 써대지ㅋㅋㅋ

  8. 여기 기사 제목만 읽고 댓글 다는 사람들만 있냐? 기사 제목은 또 왜 저따위야 진짜 기자는 기자대로 독자는 독자대로 지능이랑 인성이 무엇 하나 빠짐 없이 파탄이 나서 이 그림이 그려지는 거야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