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용준 썸 근황
공개 열애 안 하겠다 밝혀
2번 공개 열애 후 썸타는 중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출처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용준이 방송에서 썸타는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앞서 방송에서 김용준이 몇 차례 데이트를 즐겼던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달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날 외출 준비를 하는 김용준의 모습에 김용준 부모님은 “요즘 만나는 아가씨 어떠냐?”라고 질문했다.

김용준의 호의적인 반응에 부모님은 “너와 취미도 잘 맞고 괜찮은 것 같다”, “운동을 좋아하는 친구라서 그런지 센스도 있고 그렇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또한 “결론을 빨리 내라, 아빠도 나이가 있어서 (손주) 빨리 안아보고 가게”라는 발언으로 김용준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출처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어 김용준이 신곡 발매를 위해 찾은 녹음실에는 안근영이 직접 준비한 샌드위치를 들고 방문해 커플다운 모습을 보였다.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썸 타는 중’인 김용준의 모습에 그의 과거 발언이 회자하고 있다.

김용준은 지난해 출연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걱정이 많다. 일도 하고 연애도 해야 하는데 연애를 못 하고 있다. 일도 하면서 사랑도 어떻게 잡을지 고민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용준은 “마지막 연애는 5년 전이다. 그 마지막 연애를 끝낸 후 사람을 만나는 게 더 어렵고 두려워졌다. 누군가를 만난다면 이제 마지막이 될 것 같아 더 신중히 사람을 보게 된다”라고 털어놨다.

출처 : Instagram@yongjunkim84
출처 : Instagram@yongjunkim84

이어 공개 열애에 대한 질문에 “절대 비공개로 할 것이다. 확실히 결혼하게 되면 말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공개 열애에 부정적이었던 김용준이 방송에서 새로운 여성을 만나는 모습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용준은 지난 2006년부터 9년간 황정음과 공개 열애를 했으며, 이후 2015년 배우 박혜원과 1년간의 공개 열애를 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2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